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내가 번개 진행이 이상한건가
글쓴이
농코
추천
0
댓글
2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00698
  • 2025-09-08 07:16:34
														


auto_zzal_251680


공포번개 열 때 정각 출발이라 쓰고 10분 전에 대기방 파는데
맵 인원 몇 명 안되니까 사람 모이는대로 출발한단말임?
근데 써둔 시간보다 빨리 출발하는 게 문제되나 싶어서..  

양띠 그럼 그걸 번개 열때 알려주면 좋을거같아 2025.09.08 07:17:14
시오네 딱 맞춰서 오는 경우도 있으니 보통 넘어가면 자 그러 출발 합시다가 보통이긴 하지? 2025.09.08 07:17:15
MissingNo ㄴㄴ번개글에 미리 공지해놨으면 아무 문제 없음 주최자가 그러겠다는데 뭐 누가 뭐라하겠음 2025.09.08 07:17:22
ㅇㅇ 아무래도 참여가능한 인원이 적어서 그렇게 느껴질수도??? 2025.09.08 07:17:36
ㅇㅇ 1분전에 오는놈들도 많긴함 106.101 2025.09.08 07:17:49
니디 보통 브붕타임으로 1~2분 늦게 가긴하던데 2025.09.08 07:17:56
농코 번개 열 때 모이는대로 출발함 이라고 써놓긴 했어 2025.09.08 07:18:50
농코 미리 대기방을 안 파는 게 맞으려나 흠 2025.09.08 07:19:41
ㅇㅇ 정원 다 차버리면 어쩔수없지 2025.09.08 07:20:26
농코 다들 오고 싶어하는 거 같은데 내가 미숙해서 이런 일이 생기는건가 해서 흠.. 2025.09.08 07:20:31
농코 아무래도 이게 큰 듯 2025.09.08 07:20:45
위청우 보통 1~2분 전에 오는경우 많으니까 저는 인원 적은 월드 번개 할때 인원 넘치면 선착순으로 출발한다 적어놔용 2025.09.08 07:21:41
농코 2025.09.08 07:22:11
ㅇㅇ 인원적은곳이라 선착순인건 어쩔수없지 한명찝어서 저사람저사람데려가세요 라고 할수도없고 문제터지는걸 제지 할수가없으님가 221.150 2025.09.08 07:22:46
시오네 @농코 아니면 번개 할때 인원수 적어서 선착순으로 먼저 갈수 있다고 고지해 2025.09.08 07:23:23
ㅇㅇ 모이면 바로 출발하는 번개는 이전에도 많았는데 늦은사람이 잘못한거지 2025.09.08 07:24:12
농코 @시오네 훔 그게 좋겠다 2025.09.08 07:25:18
농코 브붕타임이 먼데!!!! 2025.09.08 07:26:15
농코 아쉬운거지 2025.09.08 07:26:46
농코 앞으로 선착순이라고 써야겠다 2025.09.08 07:27:03
농코 전부 다 데려가세요. 저는 쉴테니까 2025.09.08 07:27:19
농코 모두 다 못 데려간다는 게 아쉬운거지..... 2025.09.08 07:29:1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02326 친구가 아직 대학생인데 실험보고서 좆같다고 징징대면서 보여준적이 있음 5 생귤차 2025-09-08 0
5002325 휴강이니까 딸딸이나 ㅈㄴ 쳐야지 2 기타 2025-09-08 0
5002324 저 오늘부터 대형고닉들을 미워하기로 결심함 ㅇㅇ... 10 삼중하나 2025-09-08 0
5002323 브생 즐기기만 하고 싶은데 힘들어요.. 5 시오네 2025-09-08 0
5002322 그새끼는나를변기통이라부르던데 7 Schneider_Pyh 2025-09-08 0
5002321 로또하니까 생각났는데 10 멜구 2025-09-08 0
5002320 올해 남은 휴가 14일 6 Ch5 2025-09-08 0
5002319 화본역 3인칭 모드 사라짐? 1 ㅇㅇ 125.139 2025-09-08 0
5002318 로또 됐으면 좋겟다 13 나밍 2025-09-08 0
5002317 집에가고싶어 2 Schneider_Pyh 2025-09-08 0
5002316 이게 대형고닉과의 차이인가 12 엥엥 2025-09-08 0
5002315 오늘은 오전강의가 없어용 3 Anzai 2025-09-08 0
5002314 퇴사 D-21 모닝! 12 Mich 2025-09-08 0
5002313 지금 일어났어요 여라분 6 선민이 2025-09-08 0
5002312 의외로 브챗꿀팁인것 4 생귤차 2025-09-08 0
5002311 안녕 얘들아! 15 엥엥 2025-09-08 0
5002310 빵굽다 16 백야ㅿ 2025-09-08 0
5002309 어제 해변 맵에서 노는데 참 좋더라.. 2 시오네 2025-09-08 0
5002308 브갤빵까에요 4 장비레시피 2025-09-08 0
5002307 빵굽당 8 미루우츠 2025-09-08 0
5002306 쫀아야 잘잣니! 14 멜구 2025-09-08 0
5002305 코쟁이 새기들 한국에 왔으먼 한국어로 쳐물봐라 ㅇㅇ... 12 삼중하나 2025-09-08 0
5002304 잘잤다 6 아이스아메리카노시럽두번넣어서줘 2025-09-08 0
5002303 잘자고일낫삼,, 6 durab1e 2025-09-08 0
5002302 금연한지 몇달 됐는데 꿈에서 누가 나한테 담배냄새 난다함... 4 삼중하나 2025-09-08 0
5002301 죷팡 출근때 X같은 연이랑 같은 장소에서 셔틀 대기타는 슬픔이란... 1 메쿠이료 2025-09-08 0
5002300 디코잘되잖아 구라쟁이들아 2 Anzai 2025-09-08 0
5002299 저는 근데 아저씨나 교수님들이 중간에 ..섞는 거 그리 안 싫음 8 생귤차 2025-09-08 0
5002298 짜장면 먹방 괜히봤어 2 달달밤 2025-09-08 0
5002297 브갤 쪼나에오 8 AriA 2025-09-08 0
5002296 왤캐 나잇값을 못하지 7 생각사슬 2025-09-08 0
5002295 출근길에 이상한 구름을봤어 2 띠로리 2025-09-08 0
5002294 이번 겨울내로 온난화문제 극복해라 2 삼중하나 2025-09-08 0
5002293 이침에 일어나서 아침밥해주는 브분이 누구임!!! 4 무료 2025-09-08 0
5002292 동양인부부 앰흑에게 강간살인 당한거 웃기농 ㅇㅇ 106.102 2025-09-08 0
5002291 이른 아침부터 디코할 시간이 있네.. 1 daydreamin 2025-09-08 0
5002290 지각했다 6 잘자용 2025-09-08 0
5002289 브븐이들 쪼나야 10 시오네 2025-09-08 0
5002288 아침부터 디코 한다고 마냥 부러워할게 아님 14 삼중하나 2025-09-08 0
5002287 좋은아침 7 련발씨 2025-09-0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