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내가 번개 진행이 이상한건가
- 글쓴이
- 농코
- 추천
- 0
- 댓글
- 22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0698
- 2025-09-08 07:16:34
| 양띠 | 그럼 그걸 번개 열때 알려주면 좋을거같아 | 2025.09.08 07:17:14 |
| 시오네 | 딱 맞춰서 오는 경우도 있으니 보통 넘어가면 자 그러 출발 합시다가 보통이긴 하지? | 2025.09.08 07:17:15 |
| MissingNo | ㄴㄴ번개글에 미리 공지해놨으면 아무 문제 없음 주최자가 그러겠다는데 뭐 누가 뭐라하겠음 | 2025.09.08 07:17:22 |
| ㅇㅇ | 아무래도 참여가능한 인원이 적어서 그렇게 느껴질수도??? | 2025.09.08 07:17:36 |
| ㅇㅇ | 1분전에 오는놈들도 많긴함 106.101 | 2025.09.08 07:17:49 |
| 니디 | 보통 브붕타임으로 1~2분 늦게 가긴하던데 | 2025.09.08 07:17:56 |
| 농코 | 번개 열 때 모이는대로 출발함 이라고 써놓긴 했어 | 2025.09.08 07:18:50 |
| 농코 | 미리 대기방을 안 파는 게 맞으려나 흠 | 2025.09.08 07:19:41 |
| ㅇㅇ | 정원 다 차버리면 어쩔수없지 | 2025.09.08 07:20:26 |
| 농코 | 다들 오고 싶어하는 거 같은데 내가 미숙해서 이런 일이 생기는건가 해서 흠.. | 2025.09.08 07:20:31 |
| 농코 | 아무래도 이게 큰 듯 | 2025.09.08 07:20:45 |
| 위청우 | 보통 1~2분 전에 오는경우 많으니까 저는 인원 적은 월드 번개 할때 인원 넘치면 선착순으로 출발한다 적어놔용 | 2025.09.08 07:21:41 |
| 농코 | 2025.09.08 07:22:11 | |
| ㅇㅇ | 인원적은곳이라 선착순인건 어쩔수없지 한명찝어서 저사람저사람데려가세요 라고 할수도없고 문제터지는걸 제지 할수가없으님가 221.150 | 2025.09.08 07:22:46 |
| 시오네 | @농코 아니면 번개 할때 인원수 적어서 선착순으로 먼저 갈수 있다고 고지해 | 2025.09.08 07:23:23 |
| ㅇㅇ | 모이면 바로 출발하는 번개는 이전에도 많았는데 늦은사람이 잘못한거지 | 2025.09.08 07:24:12 |
| 농코 | @시오네 훔 그게 좋겠다 | 2025.09.08 07:25:18 |
| 농코 | 브붕타임이 먼데!!!! | 2025.09.08 07:26:15 |
| 농코 | 아쉬운거지 | 2025.09.08 07:26:46 |
| 농코 | 앞으로 선착순이라고 써야겠다 | 2025.09.08 07:27:03 |
| 농코 | 전부 다 데려가세요. 저는 쉴테니까 | 2025.09.08 07:27:19 |
| 농코 | 모두 다 못 데려간다는 게 아쉬운거지..... | 2025.09.08 07:29: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