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육포 비싸서 소고기 직접사다 만든적 있는데
- 글쓴이
- 버텨
- 추천
- 0
- 댓글
- 13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0696
- 2025-09-08 07:15:56
| 양띠 | ㅋㅋㅋㅋㅋㅋㅋㅋ | 2025.09.08 07:16:21 |
| 버텨 | | 2025.09.08 07:16:50 |
| Sonave | 하 시발 제발 육포생산방법에 혁신이 생겨서 생산률 700퍼 달성했음 좋겠다 | 2025.09.08 07:16:51 |
| 버텨 | 육포는 코주부 ㅇㅈ? - dc App | 2025.09.08 07:17:16 |
| Sonave | “잭 링크스” | 2025.09.08 07:17:26 |
| MUSECA | 그게 혜자인거였다니 | 2025.09.08 07:17:27 |
| 버텨 | 2025.09.08 07:17:53 | |
| 버텨 | 2025.09.08 07:18:03 | |
| Sonave | 오늘부터 육포는 잭링크스다 받아적어 | 2025.09.08 07:18:49 |
| 버텨 | | 2025.09.08 07:19:26 |
| ㅇㅇ | 소매소고기값이너무비싸 | 2025.09.08 07:19:33 |
| 버텨 | 맞아 - dc App | 2025.09.08 07:20:39 |
| 공룡술사 | 잭링크스 ㅇㅈ | 2025.09.08 07:26:4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