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육포 개쌍너메거 왤캐 비쌈?
- 글쓴이
- Sonave
- 추천
- 0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0689
- 2025-09-08 07:13:22
| ㅇㅇ | 육포는 언제나 비쌌다 106.101 | 2025.09.08 07:13:41 |
| MissingNo | 유기농 <- 걍 개나주고 인간 복지나 챙겼으면 좋겠음 | 2025.09.08 07:13:55 |
| Sonave | 이제 낮춰줘 제발 | 2025.09.08 07:13:58 |
| 양띠 | ㄹㅇ 아무래도 술안주다보니깐 더 비싼거일수도 | 2025.09.08 07:14:01 |
| Sonave | 진짜 시발 유전자 변형 존나해서 32미터짜리 소만들어서 키움안됨? 진짜? | 2025.09.08 07:14:15 |
| ㅇㅇ | fd | 2025.09.08 07:14:37 |
| Sonave | 하 술금지해서 육포 판매량 억지로 낮춘담에 가격떨어지면 풀매수마렵네 | 2025.09.08 07:14:43 |
| Sonave | ㄹㅇ | 2025.09.08 07:14:5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