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브챗 친구수 아무 의미없음
- 글쓴이
- 알테밍
- 추천
- 0
- 댓글
- 11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0585
- 2025-09-08 06:28:41
| ㅇㅇ | ㅋㅋ 난 정리 안 해도 되는데 220.85 | 2025.09.08 06:30:36 |
| 알테밍 | 나도 안할려고 귀찮 | 2025.09.08 06:30:57 |
| 엥엥 | 100명도 안돼서 정리 안해도 되는데 ㅋㅋ | 2025.09.08 06:31:39 |
| 호박고양이 | 그건 7년동안 800명이라 그래 그 사이 접은 사람이 더 많겠다 7개월동안 552명 저녁 120명 80%는 주황불 7년이면 3000명을 사귀고 10%를 남기면 되는거 아닐까 ! | 2025.09.08 06:32:21 |
| 토템 | 머7년이나했니 ㄷㄷㄷㄷ | 2025.09.08 06:33:53 |
| 알테밍 | | 2025.09.08 06:34:25 |
| 알테밍 | 브챗 할배임 | 2025.09.08 06:34:43 |
| 알테밍 | 그렇긴한데 정리 자체가 귀찮으니 방치 하겠음 | 2025.09.08 06:35:20 |
| 호박고양이 | @알테밍 브붕이가 죽으면 방치당한 친구들이 와서 기다린데 | 2025.09.08 06:36:46 |
| 알테밍 | @호박고양이 | 2025.09.08 06:37:56 |
| ㅇㅇ | 이게 사람이 모였을때 쾌적한 사양의 게임도 아니고 몸은 하나에 시간도 체력도 한정적이니 실질적으로 친밀한건 제일 마음가는 애들 몇명이 다일수밖에 없고 더 늘려야할 필요성도 안느껴짐 125.180 | 2025.09.08 06:45: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