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유독 한국 인스만 챗에 집착하는 거 같아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00533
  • 2025-09-08 06:10:57
														


0490f719b5876cf220afd8b236ef203e332440adb4d5eb91


  자국인이라 그런 인스만 다니기 쉬워서 그런지는 몰라도

  외국 인스 가면 특히 동아시아쪽은 제스처로 놀고 헤어지는 사이도 많아서

  챗 안하면 친구 어떻게 함?ㅋㅋ 같은 분위기가 지배적이진 않음...

  물론 그만큼 몸짓발짓 열심히 한다는 조건 하에


  반박시 브챗 경험 더 많은 브부이들 말이 무조건 맞음

나룻 난몸짓발짓좋아해 키킼 2025.09.08 06:11:52
ㅇㅇ 인구도 적고 컨텐츠도 없어서 떠들고 섹스하는 것밖에 안해서 그럼 121.169 2025.09.08 06:12:29
ㅇㅇ 나도 계속 앉아서 떠드는 거 싫어해서 영림역 안 가 말은 통하는데 재미가 없음 2025.09.08 06:13:06
ㅇㅇ 듣고보니 인구 적은 게 한몫하는 거 같네 2025.09.08 06:13:23
ㅇㅇ1 윗댓처럼 한국인 브챗유저는 보통 만나면 떠들고 섹스하고 현실만남 위주로 흘러가서 그럼 국토가 좁아서 서로 만나기 쉽고 인구수도 적어서 그렇게 발전함 1.238 2025.09.08 06:18:4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01343 말좀 줄이고 어른스럽게 행동해야지 5 프레모루 2025-09-08 0
5001342 유동짤 잠깐만 풀어보셈 진짜 1분만 ㅇㅇ 10 ㅇㅇ 118.235 2025-09-08 9
5001341 쇼콜라 메이크업 뭐쓰니 쇼콜라단들아 무료로해줌 2025-09-08 0
5001340 피자 적정량은 한끼에 두조각이래요.. 7 ㅇㅇ 2025-09-08 0
5001339 똥글만 싸서 미아내.. 12 나루미 2025-09-08 0
5001338 똥글이어때서 4 타코야끼 2025-09-08 0
5001337 똥글 하니깐 좀 찔림 ㅎㅎ 16 파란색귤 2025-09-08 0
5001336 6일차 44시간했는데 겜안분이라고하니 좆같네 6 ㅇㅇ 2025-09-08 2
5001335 유동 코드좀 풀어주셈 8 ㅇㅇ 106.101 2025-09-08 0
5001334 ai 도로롱 야짤 좆같네 7 ㅇㅇ 106.101 2025-09-08 0
5001333 저 까자삿슴 15 도로롱시 2025-09-08 0
5001332 최근 브챗하고싶다는 생각이 들었으나 카데바 2025-09-08 0
5001331 피자는 왜 건강식이아닌거임? 15 프리즘분광기 2025-09-08 0
5001330 큰일났다 개똥철학글 쓰고싶어 11 _법사_ 2025-09-08 0
5001329 행복이란 끝없이 그대를 위한 사랑을 가진개 행복이야 1 카데바 2025-09-08 0
5001328 내 차 저속으로갈때 덜덜덜거리면서 시동꺼지려고함 13 ㅇㅇ 106.101 2025-09-08 0
5001327 브챗 1일차 뉴비임... 10 삼중하나 2025-09-08 0
5001326 야채좀 먹어라 16 ㅇㅇ 2025-09-08 0
5001325 새로사귄친구의 프플 인스를 조인탈때 2 프레모루 2025-09-08 0
5001324 목소리 그렇게 쓸거면 나주지 8 띠로리 2025-09-08 0
5001323 야호섹스 ㅇㅔㄴ 2025-09-08 0
5001322 쇼콜라단에 합류했다 브분들 2 무료로해줌 2025-09-08 0
5001321 6 ㅇㅔㄴ 2025-09-08 0
5001320 ㅇㅔㄴ 2025-09-08 0
5001319 ㅇㅔㄴ 2025-09-08 0
5001318 사랑해 13글자 호감고닉아 8 쇼콜라 2025-09-08 0
5001317 반고닉도 피벤에 휩쓸리는건 처음알았어 5 ㅇㅇ 2025-09-08 0
5001316 이별한지 d+3 15 새이렌 2025-09-08 0
5001315 날씨가 시원해서 미리 뽀송샤워했어 2 Senyan 2025-09-08 0
5001314 드디어.. 석방이다.... 11 Mich 2025-09-08 0
5001313 저새끼 데리고 프빗가서 입보지에 2 ㅇㅇ 121.200 2025-09-08 0
5001312 야주딱잠깐이미지좀풀어줘 4 ㅇㅇ 211.235 2025-09-08 0
5001311 베스2->3은 체감 쩌는데 3->4는 잘 안난다더라 6 프리즘분광기 2025-09-08 0
5001310 ㅇㅋ 저점 GOAT 쇼콜라로간다 4 무료로해줌 2025-09-08 0
5001309 댓글로 똥같은소리하면 오이김밥 달아버림 36 멜구 2025-09-08 0
5001308 라면 물 올렸음 4 미루우츠 2025-09-08 0
5001307 드뎌 일구햇네 6 생각사슬 2025-09-08 0
5001306 아배불러뒤질거같아 2 타코야끼 2025-09-08 0
5001305 프빗갈래? 8 ㅇㅇ 121.200 2025-09-08 0
5001304 공쥬 이러나써 +!! 23 나루미 2025-09-0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