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유독 한국 인스만 챗에 집착하는 거 같아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00533
  • 2025-09-08 06:10:57
														


0490f719b5876cf220afd8b236ef203e332440adb4d5eb91


  자국인이라 그런 인스만 다니기 쉬워서 그런지는 몰라도

  외국 인스 가면 특히 동아시아쪽은 제스처로 놀고 헤어지는 사이도 많아서

  챗 안하면 친구 어떻게 함?ㅋㅋ 같은 분위기가 지배적이진 않음...

  물론 그만큼 몸짓발짓 열심히 한다는 조건 하에


  반박시 브챗 경험 더 많은 브부이들 말이 무조건 맞음

나룻 난몸짓발짓좋아해 키킼 2025.09.08 06:11:52
ㅇㅇ 인구도 적고 컨텐츠도 없어서 떠들고 섹스하는 것밖에 안해서 그럼 121.169 2025.09.08 06:12:29
ㅇㅇ 나도 계속 앉아서 떠드는 거 싫어해서 영림역 안 가 말은 통하는데 재미가 없음 2025.09.08 06:13:06
ㅇㅇ 듣고보니 인구 적은 게 한몫하는 거 같네 2025.09.08 06:13:23
ㅇㅇ1 윗댓처럼 한국인 브챗유저는 보통 만나면 떠들고 섹스하고 현실만남 위주로 흘러가서 그럼 국토가 좁아서 서로 만나기 쉽고 인구수도 적어서 그렇게 발전함 1.238 2025.09.08 06:18:4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02814 공룡화 하겠습니다... 11 초코맛새우튀김 2025-09-09 0
5002813 오래된 친구가 갤 글 보면 부끄럽겠다싶었는데 2 냐리 2025-09-09 0
5002812 차안에앉아서빗소리듣는중 4 Retrika 2025-09-09 0
5002811 과몰입들 보면 자꾸 나쁜생각나 20 멜구 2025-09-09 0
5002810 번개 사람없다 2 겨울눈꽃 2025-09-09 0
5002809 번개에 과몰입 데려가는게 뭐 대수라고 그러냐 ㅇㅇ... 5 누가나쁜말하는고닉임 2025-09-09 0
5002808 과몰입인지는어케아는거야..? 14 모로칸도_비바니_슈왈첼트2세 2025-09-09 0
5002807 저도 자주 사용에 하트 많음 5 리즈_ 2025-09-09 0
5002806 뭐? 번개에 과몰입을 데리고 온다고?? 10 나고양이아니다 2025-09-09 0
5002805 근데원ㅇ래아이폰에 이모지없음?? 8 토템 2025-09-09 0
5002804 이 맘 모르겠니 요즘 난 미친사람처럼 너만 생각해 8 _법사_ 2025-09-09 0
5002803 브얄 얘기만 하면 뭔 얘기를 해야하나 싶음 1 기타 2025-09-09 0
5002802 잠온다... 시레아 2025-09-09 0
5002801 나 나노데비샀는데 관련된옷이없어! 어떤놈 몸을짤라올까? 추천좀 2 ㅇㅇ 119.198 2025-09-09 0
5002800 된찌에 생선구이가 먹고싶은 날이다 12 슘칼이 2025-09-09 0
5002799 반트로 바닥 기어다니면 재밋던데 1 은솔화 2025-09-09 0
5002798 반트 브야스라니 11 띠얀띠 2025-09-09 0
5002797 멘탈강한애들이부럽다 10 ㅇㅇ 121.136 2025-09-09 0
5002796 저 진짜 급함,, 10 durab1e 2025-09-09 0
5002795 보플 읽어드립니다 16 샤니_ 2025-09-09 0
5002794 번개에 과몰입 오면 NTR조진다는마인드 2 _법사_ 2025-09-09 0
5002793 나도 기본이모지파임 12 듀라니스 2025-09-09 0
5002792 점심 또버거 1 레레땅 2025-09-09 0
5002791 주부습진 언제나아 9 기타 2025-09-09 0
5002790 과모립 갤번개 같이오는거 진자 뭉가뭉가긴해 19 엘팡 2025-09-09 0
5002789 지 과몰입이 나 쓰다듬으니깐 주먹으로 때리네 2 ㅇㅇ 118.131 2025-09-09 0
5002788 뭘먹어야하는것일가 6 계섬월 2025-09-09 0
5002787 기본 이모지 쓴다고 아저씨 같단 말 들었음 12 삼중하나 2025-09-09 0
5002786 ㅅㅂ 과몰입끼리는 번개 오지마라 4 ㅇㅇ 223.62 2025-09-09 0
5002785 저랑 나쁜 말 대결해요 29 ㅇㅇ 2025-09-09 0
5002784 집에가는데갑자기손가락간지러워서보니까 14 ㅇㅇ 2025-09-09 0
5002783 분명몇일전까지만해도더워죽을거같았는데 5 말랑눈꽃 2025-09-09 0
5002782 집에가고싶삽싸리와요 2 기름참치 2025-09-09 0
5002781 와이겜 정병녀 존나많네ㅋㅋ 5 ㅇㅇ 2025-09-09 0
5002780 사실 반트는 상관없다 생각해요 9 듀라니스 2025-09-09 0
5002779 오늘점심은돈까스구만ㅇㅇ.... 4 누가나쁜말하는고닉임 2025-09-09 0
5002778 이어폰배터리 5퍼... 4 또르미르 2025-09-09 0
5002777 카톡으로 한번 삶고왔음 14 혼돈과파멸의심연을이끄는어둠군단장버터캣 2025-09-09 0
5002776 갤에 글 쓸 때마다 디엠 보내주는 친구 어때 27 토템 2025-09-09 0
5002775 mbti는 안믿는 편이지만 enfp 머리 꽃밭은 맞는거같음 11 꽃과봄 2025-09-0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