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죽을날생각하면기분좋음ㄷㄷ
- 글쓴이
- 으애애
- 추천
- 0
- 댓글
- 23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0521
- 2025-09-08 06:07:28
| ㅇㅇ | 너죽으면세상이멸망해 | 2025.09.08 06:08:02 |
| ㅇㅇ | 아직 멀었으니까 일이나합시다 | 2025.09.08 06:08:04 |
| 밀피_ | ㄹㅇ | 2025.09.08 06:08:18 |
| 타코야끼 | 2077년에 사이버펑크는보고주거야죠 | 2025.09.08 06:08:29 |
| 양띠 | 그건 내일이니깐 오늘이 최고의 날이겠네 | 2025.09.08 06:08:31 |
| 나밍 | 난 아쉬울거 같아 | 2025.09.08 06:08:37 |
| 백약지장 | 난 잘 모르겠네 | 2025.09.08 06:09:16 |
| 으애애 | 아직은안됨 | 2025.09.08 06:09:21 |
| 전기양_ | 나쁜소리하지마... | 2025.09.08 06:09:25 |
| 으애애 | 와우 ㅋㅋ | 2025.09.08 06:09:30 |
| 으애애 | ㅠㅠ 쩦 | 2025.09.08 06:09:35 |
| 양띠 | @으애애 아 그러면 저주 취소할게... | 2025.09.08 06:09:39 |
| 으애애 | ㄹㅇ역시아는군 | 2025.09.08 06:09:46 |
| 으애애 | 넵 | 2025.09.08 06:09:51 |
| 으애애 | 고마워요ㅠㅠㅠㅠ 책임은다하고죽어여해요 | 2025.09.08 06:10:03 |
| 또르미르 | 뭔짓을해도안죽는다고 라는 마인드도 좋지만 사지절단당해도 그날까지 고통스럽게살아야한다는 뜻이기도함 | 2025.09.08 06:10:05 |
| 으애애 | 맞아 | 2025.09.08 06:10:12 |
| 으애애 | 그럴수잇자 | 2025.09.08 06:10:30 |
| 으애애 | 좋은소리인데 ㅇㅇ | 2025.09.08 06:10:38 |
| 으애애 | 잉이 | 2025.09.08 06:11:19 |
| 전기양_ | 그런거막생각이라도하면너무슬프잖아 ㅠㅠㅠㅠㅠㅠ | 2025.09.08 06:11:26 |
| 으애애 | | 2025.09.08 06:12:23 |
| 전기양_ | 죽을날말고 제일행복해질날을생각하자브붕 | 2025.09.08 06:12:4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