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나 일본어 개엉터리인데 애들이 잘놀아줌 아마도
- 글쓴이
- ㅇㄴ
- 추천
- 0
- 댓글
- 9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0517
- 2025-09-08 06:06:21
| 또르미르 | 애들이착하네 | 2025.09.08 06:06:30 |
| ㅇㄴ | 맞아 | 2025.09.08 06:06:37 |
| 시이나노 | 별 생각없이 잘 노는걸수도 있지 왜 | 2025.09.08 06:07:29 |
| 백약지장 | 2025.09.08 06:07:46 | |
| ㅇㅇ | 일본은 무언세 그룹도 많아서 걍 바디랭귀지로 잠깐 노는 사이도 많아 한국하고 느낌 많이 다름 | 2025.09.08 06:07:55 |
| ㅇㄴ | 맨날 틀려서 ㅎㅎ.. | 2025.09.08 06:08:07 |
| ㅇㄴ | 응애 | 2025.09.08 06:08:18 |
| ㅇㄴ | 다테마에가 아닐까 걱정댐 | 2025.09.08 06:08:30 |
| 나룻 | | 2025.09.08 06:12:5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