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외국어못하는데 외국인이랑친구대면우짬
글쓴이
나룻
추천
0
댓글
2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00497
  • 2025-09-08 06:01:25
														

7cea8572bd866ef636e985e6459f3433e02165c570327e2574f030d92656

퍼블릭 급꼴려서 돌아댕기면서

나한국말도 잘못하는편이라 주워들은거씨부리면서

바디랭기지했는데 일본인이랑중국인이랑영어쓰는애 친구사귐

이제어쩌지 그냥원나잇이였는데 도파민에취해서 

버릇대로받아버렷어

볼때마다 쌩쇼하면서의사소통하기힘든데...!!

친삭이라두하면 브챗판쫍아서 한국인이랑놀때혹시나마주치면

엇...앗.....이런상황오면..

17
햄스터혓바닥말랑해 섹스만ㄱㄱ 2025.09.08 06:01:45
잔물결 난 그냥 바디랭귀지 조져버림 2025.09.08 06:02:10
타코야끼 통역사브붕고용하기 2025.09.08 06:02:11
양띠 나도 몇명 외국인이랑 친추 되었는데 알아서 접더라 2025.09.08 06:02:11
나룻 2025.09.08 06:02:12
설교소녀 난 돼도 안되는 영어로 막 부딪혀보고있어 ㅋㅋㅋ 2025.09.08 06:02:30
나룻 근데그거잼잇긴햌ㅋㅋㅋㅋ 2025.09.08 06:02:34
나룻 오...외국어잘해?????? 2025.09.08 06:03:05
ㅇㄴ 인싸련 2025.09.08 06:03:15
냐리 어음 발음이라도 괜찮고 듣기가 어느정도 되면 번역기로 소통 가능한데 그게 아니라면 아무래도 힘들긴하죠...?? 2025.09.08 06:03:18
나룻 접어버리면맘편하긴한뎈ㅋㅋㅋ 2025.09.08 06:03:25
타코야끼 할수있는영어 레츠고섹스 워너섹스 고 프라이빗 끝임 2025.09.08 06:03:35
나룻 나영어초딩수준도안댐ㅎ; 2025.09.08 06:03:47
ㅇㅇ 외국인은 대화 안 해도 몸짓으로 노는 사이도 많아 본인이 꼭 바라는 거 아니면 굳이 챗 안해도 돼 한국인도 아니고 2025.09.08 06:04:09
ㅇㅇ 브챗에서 꼭 챗을 해야 친구하나? 2025.09.08 06:04:22
에쏘에샷추가 바디랭귀지로 소통하자 손짓발짓 2025.09.08 06:04:25
나룻 @타코야끼 캬퍄 브챗공용영어마스터ㄷㄷㄷㄷㄷ 2025.09.08 06:04:34
나룻 그냥나대는걸좋아하는거긴함..!! 2025.09.08 06:04:51
나룻 번역기????음성도그게대?? 2025.09.08 06:05:12
나룻 아그래?????그래서친추준건가???대화안대도?? 2025.09.08 06:05:39
나룻 흐물흐물으싸으쌰!! 2025.09.08 06:06:11
ㅇㅇ 나 한국 친구 5명에 외국 친구만 40명임... 2025.09.08 06:06:56
냐리 @나룻 어어어어어 그으 저는 영어랑 일본어는 어느정도 알아들어서 대충 아는 단어들+뉘앙스로 무슨 얘기인지 듣고 하고싶은 말이 있는데 단어라거나 모르면 번역기로 찾아서 말하는데 으으음 그 채팅박스에 본인이 하는 말이 여러나라 언어로 번역해서 올라오는 에셋 쓰는 분들도 있고 그렇긴해요? 2025.09.08 06:08:44
나룻 @냐리 아!본거같긴함!!! 2025.09.08 06:10:56
나룻 @ㅇㅇ 완전외국인브분ㄷㄷㄷㄷ ㄷㄷㄷㄷㄷ 2025.09.08 06:11:1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00822 브붕이들 지루하고현학적임. 1 ㅇㅇ 118.235 2025-09-08 0
5000821 이쁘다고칭찬받는거보단 성희롱 당하는게 더 뿌듯한듯 4 탈탈요정 2025-09-08 0
5000820 ㄱ반사 8 엘팡 2025-09-08 0
5000819 설거지가 매우 귀찮다 3 ㅇㅇ 2025-09-08 0
5000818 ㄴ신던 팬티스타킹 번개장터에 파는년 카와이모모노 2025-09-08 0
5000817 한 학기동안 통으로 조별수업이라뇨 교수님 2 ㅇㅇ 2025-09-08 0
5000816 레전드 얼리버드 기상함 8 ㅇㅇ 2025-09-08 0
5000815 . 14 ㅇㅇ 2025-09-08 0
5000814 여길봐도저길봐도전부산뿐이다씨발ㅇㅇ출장을뭐이런데로오냐나를시험하는거냐 12 누가나쁜말하는고닉임 2025-09-08 0
5000813 아까싼똥사진올릴게 1 ㅇㅇ 118.235 2025-09-08 0
5000812 시반ㅅ!!안돠111 4 카와이모모노 2025-09-08 0
5000811 ㅣ 위엣놈으로 패스 1 탈탈요정 2025-09-08 0
5000810 ㄱ반사무효 1 카와이모모노 2025-09-08 0
5000809 있는데서조리돌림하는거보다없는데서하는게낫긴해ㅋㅋ 8 으애애 2025-09-08 0
5000808 ㄱ반사 엘팡 2025-09-08 0
5000807 ㄴ우유급식 이라며 교탁에 젖가슴 올려두는년 4 카와이모모노 2025-09-08 0
5000806 제가 사실 그 고닉입니다 버텨 2025-09-08 0
5000805 집에가기 직전에 일폭탄생김 개추 2025-09-08 0
5000804 단답 좀 상남자 같네 8 파란색귤 2025-09-08 0
5000803 님들 전부 조리돌림 당하는 중 걱정 ㄴㄴㄴㄴㄴㄴㄴㄴ 7 삼중하나 2025-09-08 0
5000802 저좀좋아해주셈 21 ㅇㅇ 114.70 2025-09-08 6
5000801 나 개추좀 눌러줘.. 4 ㅇㅇ 118.235 2025-09-08 3
5000800 그고닉귀엽고이쁘고저고닉은성격이호감이고목쇠리도좋고 3 으애애 2025-09-08 0
5000799 나도 뒤에서 조리돌림 이런거 있을까봐 무서우 15 잔물결 2025-09-08 0
5000798 갤 혐오하면서 교류회를 온다고? 5 OculusQuest 2025-09-08 0
5000797 아시발손장애왔네 4 실고밍 2025-09-08 0
5000796 졸리다 졸려 9 Ch5 2025-09-08 0
5000795 ㄹㅇ힘들게공들여서글쓰면념글안보내주는데 15 시적허용 2025-09-08 11
5000794 그고닉 말수 드럽개없고 말붙여줘도 단답만하더라 16 카데바 2025-09-08 0
5000793 고닉할인마트 없나 4 ㅇㅇ 2025-09-08 0
5000792 나노바나나갤러리 만들어봄 ㅇㅇ 2025-09-08 0
5000791 아 홍어되고싶네 1 레레땅 2025-09-08 0
5000790 쫀아 7 혼다 2025-09-08 0
5000789 자기들이 먼저 관심 주고 뒤에서 나 나쁜년이다 조리돌림하고 6 삼중하나 2025-09-08 0
5000788 오랜만에랜매가볼까 리버린 2025-09-08 0
5000787 아바타만들어주는정도사이면 어느정도사이임? 3 ㅇㅇ 118.235 2025-09-08 0
5000786 생각보다더빨리일하게될거같아서슬프다 7 사디스트 2025-09-08 0
5000785 먼저꼬신거다 7 우사뿅 2025-09-08 0
5000784 그고닉이랑 현실에서 만난썰 4 ㅇㅇ 118.235 2025-09-08 1
5000783 어제 2글자고닉이랑 5글자 고닉 게이섹스하는거봄 19 ㅇㅇ 114.70 2025-09-08 2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