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외국어못하는데 외국인이랑친구대면우짬
- 글쓴이
- 나룻
- 추천
- 0
- 댓글
- 2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0497
- 2025-09-08 06:01:25
| 햄스터혓바닥말랑해 | 섹스만ㄱㄱ | 2025.09.08 06:01:45 |
| 잔물결 | 난 그냥 바디랭귀지 조져버림 | 2025.09.08 06:02:10 |
| 타코야끼 | 통역사브붕고용하기 | 2025.09.08 06:02:11 |
| 양띠 | 나도 몇명 외국인이랑 친추 되었는데 알아서 접더라 | 2025.09.08 06:02:11 |
| 나룻 | 2025.09.08 06:02:12 | |
| 설교소녀 | 난 돼도 안되는 영어로 막 부딪혀보고있어 ㅋㅋㅋ | 2025.09.08 06:02:30 |
| 나룻 | 근데그거잼잇긴햌ㅋㅋㅋㅋ | 2025.09.08 06:02:34 |
| 나룻 | 오...외국어잘해?????? | 2025.09.08 06:03:05 |
| ㅇㄴ | 인싸련 | 2025.09.08 06:03:15 |
| 냐리 | 어음 발음이라도 괜찮고 듣기가 어느정도 되면 번역기로 소통 가능한데 그게 아니라면 아무래도 힘들긴하죠...?? | 2025.09.08 06:03:18 |
| 나룻 | 접어버리면맘편하긴한뎈ㅋㅋㅋ | 2025.09.08 06:03:25 |
| 타코야끼 | 할수있는영어 레츠고섹스 워너섹스 고 프라이빗 끝임 | 2025.09.08 06:03:35 |
| 나룻 | 나영어초딩수준도안댐ㅎ; | 2025.09.08 06:03:47 |
| ㅇㅇ | 외국인은 대화 안 해도 몸짓으로 노는 사이도 많아 본인이 꼭 바라는 거 아니면 굳이 챗 안해도 돼 한국인도 아니고 | 2025.09.08 06:04:09 |
| ㅇㅇ | 브챗에서 꼭 챗을 해야 친구하나? | 2025.09.08 06:04:22 |
| 에쏘에샷추가 | 바디랭귀지로 소통하자 손짓발짓 | 2025.09.08 06:04:25 |
| 나룻 | @타코야끼 캬퍄 브챗공용영어마스터ㄷㄷㄷㄷㄷ | 2025.09.08 06:04:34 |
| 나룻 | 그냥나대는걸좋아하는거긴함..!! | 2025.09.08 06:04:51 |
| 나룻 | 번역기????음성도그게대?? | 2025.09.08 06:05:12 |
| 나룻 | 아그래?????그래서친추준건가???대화안대도?? | 2025.09.08 06:05:39 |
| 나룻 | 흐물흐물으싸으쌰!! | 2025.09.08 06:06:11 |
| ㅇㅇ | 나 한국 친구 5명에 외국 친구만 40명임... | 2025.09.08 06:06:56 |
| 냐리 | @나룻 어어어어어 그으 저는 영어랑 일본어는 어느정도 알아들어서 대충 아는 단어들+뉘앙스로 무슨 얘기인지 듣고 하고싶은 말이 있는데 단어라거나 모르면 번역기로 찾아서 말하는데 으으음 그 채팅박스에 본인이 하는 말이 여러나라 언어로 번역해서 올라오는 에셋 쓰는 분들도 있고 그렇긴해요? | 2025.09.08 06:08:44 |
| 나룻 | @냐리 아!본거같긴함!!! | 2025.09.08 06:10:56 |
| 나룻 | @ㅇㅇ 완전외국인브분ㄷㄷㄷㄷ ㄷㄷㄷㄷㄷ | 2025.09.08 06:11: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