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책상 1400,800 사도 대나
- 글쓴이
- 토템
- 추천
- 0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0482
- 2025-09-08 05:58:07
| 나밍 | 800이면 충분 | 2025.09.08 05:58:30 |
| 시이나노 | 딱 1600에 800인지 1400에 800인지 샀었는데 투모니터에 키보드 밀기 쌉가능 | 2025.09.08 05:59:09 |
| 프레모루 | 1600이상ㄱㄱ - dc App | 2025.09.08 06:01:28 |
| 토템 | 조아쓰 한십만원짜리 1년 쓰고 버릴 생각으로 사야겠다 | 2025.09.08 06:01:53 |
| 토템 | 그럼 브이알공간이없음!! | 2025.09.08 06:02:01 |
| 토템 | 투모니터키보드밀기오케이 | 2025.09.08 06:02:09 |
| 혼돈과파멸의심연을이끄는어둠군단장버터캣 | 1600이여야 편함 책상위에 브얄땜시 | 2025.09.08 06:03:53 |
| Cosmodiver | 1400은 좀 좁아 | 2025.09.08 06:04: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