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옛날에 비대면 랜매때 하도 좆같은 일들 많이 당해서 걍 랜매가 싫음
- 글쓴이
- 삼중하나
- 추천
- 0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0435
- 2025-09-08 05:47:09
| 쫄깃_ | 개귀엽네 ㅋㅋㅋㅋ | 2025.09.08 05:47:31 |
| ㅇㅇ1 | 니가죽였어 223.39 | 2025.09.08 05:47:47 |
| 양띠 | 너가 죽였어 | 2025.09.08 05:47:51 |
| 삼중하나 | 접어서 아쉬움 | 2025.09.08 05:47:53 |
| 삼중하나 | ? | 2025.09.08 05:47:58 |
| 삼중하나 | 머라는거야 씨발새끼가 | 2025.09.08 05:48:02 |
| 은솔화 | 좋은사람은다떠난다는결론만이 | 2025.09.08 05:54:22 |
| 삼중하나 | ㅇㅅ.. | 2025.09.08 05:55: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