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브챗 한국쪽에선 잼민이가 잘 안보여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00425
  • 2025-09-08 05:43:08
														

7fef8571b08460fe38ebe9ec15d3223c431172d9acbbb58e6696c4b10859e3649a14652e3254e0

서양 잼민이들이 퀘단독으로 하는거는 퍼블릭에서 많이 봤는데 한국 쪽은 그동안 2~3명 정도밖에 못봤음

근데 딴말이긴 한데 너무 어린 애기들은 이 겜 되도록이면 안했으면 좋겠음...
드로시커 한국잼미니는 기기값부터가 에러래! 2025.09.08 05:44:04
냐리 좋은 영향을 받을 가능성도 없진 않지만 아무래도 게임이...ㅋㅋㅋㅋㅋㅋㅋㅋ....... 2025.09.08 05:44:05
아이스아메리카노시럽두번넣어서줘 내가 본 애기들은 ㅈㄴ 땍땍대서 다 차단함 2025.09.08 05:44:29
ㅇㅇ 기기값도 넘 부담스럽고, 애초에 데탑 조차도 잘 안보이는거같애 2025.09.08 05:44:53
양띠 ㄹㅇ 어리다고 하면 욕부터 박는 애들도 있어서 2025.09.08 05:44:53
슘칼이 서양쪽은 콘솔같은거 사주는거 일반화되어있다보니 vr도 나름 잘 사주는데 한국은 좀 그렇지 2025.09.08 05:46:26
ㅇㅇ 자유도가 너무 높아서 안좋은 영향을 더 많이 받을거같음 2025.09.08 05:47:29
냐리 @ㅇㅇ 5년도 더 전이면 모를까 지금은 으음... 2025.09.08 05:48:06
ㅇㅇ ㄹㅇ 조용하고 착한 애들도 있긴한데 극소수고 대부분 넘 시끄러워 2025.09.08 05:48:48
ㅇㅇ 싫어할수는 있어도 면전에다 욕은 좀... 2025.09.08 05:49:24
ㅇㅇ 아직 한국에는 vr이 대중화 되어있지 않아서 좀 낯설어하는 느낌 2025.09.08 05:50:1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01420 밀티나다리 y축1.2하세요 3 보추 2025-09-08 0
5001419 샐러드 배달시켜 먹었는데 드레싱이 너무 많이왔어 6 꽃과봄 2025-09-08 0
5001418 저는 브처녀임 3 카데바 2025-09-08 0
5001417 본인 5년간 부랄챗 하면서 브야스 한번도 안해봄 6 Space 2025-09-08 0
5001416 맛저해 4 ㅇㅇ 2025-09-08 0
5001415 친구가 브처녀 지킨다는데 웃겨 ㅋㅋ 8 ㅇㅇ 2025-09-08 0
5001414 이치고 1000명이 동시에 점프하면 어케됨? 12 잔물결 2025-09-08 0
5001413 다리는 y축만 딱 늘려도 괜찮지? 6 찹쌀보리 2025-09-08 0
5001412 WRYYYYYYYYYYY!!! 3 ㅇㅇ 14.34 2025-09-08 0
5001411 저 약간 고장난 것 같은데 어캄 12 ㅇㅇ 2025-09-08 0
5001410 당첨 걸린 사람들 이거 하나만 부탁하자 ㅋㅋ 5 TARICA.cc 2025-09-08 0
5001409 자퇴근드자가잇 ㅋㅋ 15 신뢰에요 2025-09-08 0
5001408 이치고꾸미기넘기찬다 2 ㅇㄴ 2025-09-08 0
5001407 교류/번개 9/9 01:00~09:00 심야괴담회&브수면번개 대기방 6 엘팡 2025-09-08 0
5001406 님들 제 권총으떰 14 니디 2025-09-08 0
5001405 제가 홋카이도 돈키호테에서 산 게토스구루 티셔츠 어디 갔는지 보신분??? 삼중하나 2025-09-08 0
5001404 으흐흫 전에 쓰던 컴터 팔앗당 4 새우캔 2025-09-08 0
5001403 하아아ㅓ어ㅓ어ㅜㅠㅠㅇ 1 포유콘 2025-09-08 0
5001402 컨디션 박살남 2 브챗 2025-09-08 0
5001401 ㄴ둘이 과몰입 한다는거 진짜임?ㄱ 3 _법사_ 2025-09-08 1
5001400 컵누들 왤케 맛없지 6 두부과자 2025-09-08 0
5001399 이치고는 겨털 봊털 수북할것 같음 7 Space 2025-09-08 0
5001398 유니티해서더이뻐지고싶다 4 시적허용 2025-09-08 0
5001397 ㄱ 응반사 탈탈요정 2025-09-08 0
5001396 ㄱ 반사 1 냔몬규 2025-09-08 0
5001395 ㄴ 얘 임신햇는데 애아빠가 30명임 4 탈탈요정 2025-09-08 0
5001394 귀칼로 따지면 쇼콜라가 수주인거임 무료로해줌 2025-09-08 0
5001393 딥시크 존나 멍청하네 ㅅㅂ 1 ㅇㅇ 2025-09-08 0
5001392 쇼콜라가 최고임 6 ㅇㅇ 2025-09-08 0
5001391 미쿠는왤케꼴리는거임?? 14 시적허용 2025-09-08 0
5001390 친구중에 미친 고점 쇼콜라 있는데 8 백약지장 2025-09-08 0
5001389 자꾸 똥얘기를 봐서 그런가 똥냄새나는거같애 6 엘팡 2025-09-08 0
5001388 오늘 브이알 두 번 해야겠다 6 토템 2025-09-08 0
5001387 오늘 집에가면 할일 목록 2 MissingNo 2025-09-08 0
5001386 근데 저점goat긴한데 확실히 안깎으면 2 무료로해줌 2025-09-08 0
5001385 눈아픈데 브이알하고싶어 풀잎숲 2025-09-08 0
5001384 추첨기 결과 12 TARICA.cc 2025-09-08 0
5001383 운동의 적은 갤질이야 2 ㅇㅇ 2025-09-08 0
5001382 술 마시고 싶은데 8 ㅇㅇ 2025-09-08 0
5001381 너도 쇼콜라가 되지 않겠나? 12 ㅇㅇ 2025-09-08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