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브챗 한국쪽에선 잼민이가 잘 안보여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00425
  • 2025-09-08 05:43:08
														

7fef8571b08460fe38ebe9ec15d3223c431172d9acbbb58e6696c4b10859e3649a14652e3254e0

서양 잼민이들이 퀘단독으로 하는거는 퍼블릭에서 많이 봤는데 한국 쪽은 그동안 2~3명 정도밖에 못봤음

근데 딴말이긴 한데 너무 어린 애기들은 이 겜 되도록이면 안했으면 좋겠음...
드로시커 한국잼미니는 기기값부터가 에러래! 2025.09.08 05:44:04
냐리 좋은 영향을 받을 가능성도 없진 않지만 아무래도 게임이...ㅋㅋㅋㅋㅋㅋㅋㅋ....... 2025.09.08 05:44:05
아이스아메리카노시럽두번넣어서줘 내가 본 애기들은 ㅈㄴ 땍땍대서 다 차단함 2025.09.08 05:44:29
ㅇㅇ 기기값도 넘 부담스럽고, 애초에 데탑 조차도 잘 안보이는거같애 2025.09.08 05:44:53
양띠 ㄹㅇ 어리다고 하면 욕부터 박는 애들도 있어서 2025.09.08 05:44:53
슘칼이 서양쪽은 콘솔같은거 사주는거 일반화되어있다보니 vr도 나름 잘 사주는데 한국은 좀 그렇지 2025.09.08 05:46:26
ㅇㅇ 자유도가 너무 높아서 안좋은 영향을 더 많이 받을거같음 2025.09.08 05:47:29
냐리 @ㅇㅇ 5년도 더 전이면 모를까 지금은 으음... 2025.09.08 05:48:06
ㅇㅇ ㄹㅇ 조용하고 착한 애들도 있긴한데 극소수고 대부분 넘 시끄러워 2025.09.08 05:48:48
ㅇㅇ 싫어할수는 있어도 면전에다 욕은 좀... 2025.09.08 05:49:24
ㅇㅇ 아직 한국에는 vr이 대중화 되어있지 않아서 좀 낯설어하는 느낌 2025.09.08 05:50:1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00951 키펠한테 펠라받고싶다 1 ㅇㅇ 106.101 2025-09-08 0
5000950 아니 뭔 게임이 120기가임 14 레레땅 2025-09-08 0
5000949 음료는 맛보기 전까지 무슨 맛 일지 전혀 모르겠음.. 6 우이 2025-09-08 0
5000948 브븐 퇴근! 6 모로칸도_비바니_슈왈첼트2세 2025-09-08 0
5000947 브붕이 무려 집 오자마자 씻기랑 2 공룡술사 2025-09-08 0
5000946 저는 걸레가싫어요 5 ㅇㅇ 175.194 2025-09-08 0
5000945 갤에서는 보지대라, 젖까라 마라 쉽게 말나오는데 6 삼중하나 2025-09-08 0
5000944 저 연차써야겠음 12 durab1e 2025-09-08 0
5000943 어른몸에 어린이옷 입히기 4 ㅇㅇ 2025-09-08 0
5000942 2022년 1월 아바타뮤지엄에서 미나즈키를 본순간이 내브생시작 7 ZUKISUKI 2025-09-08 0
5000941 나에게 면죄부를 다오 8 ㅇㅇ 2025-09-08 0
5000940 vr챗6일차 마이크키기전까진 30대아저씬지 10대미짜인지 모른다 6 ㅇㅇ 2025-09-08 0
5000939 욥 안녕들하쇼 17 Schneider_Pyh 2025-09-08 0
5000938 아이리쓰고 브생이달라짐 10 련비 2025-09-08 0
5000937 가끔 잘못해서 비추 누르면 미안해 4 유성우를따라서 2025-09-08 0
5000936 이거 이치고임? 4 공룡술사 2025-09-08 0
5000935 끼리끼리라는 말이 참 대단해 6 리즈_ 2025-09-08 0
5000934 호감 카린라임쇼콜라가 섹스에 미친년이면 어캄... 26 쇼콜라 2025-09-08 0
5000933 제시나노걸레임 16 ㅇㅇ 2025-09-08 0
5000932 브챗은 적당히 하는게 최고임 8 나밍 2025-09-08 0
5000931 랜매를 가는거부터가 인싸잖아... 9 ㅇㅇ 2025-09-08 0
5000930 ㄴ무료로펠라해주는암캐브분이 ㅇㅇ 106.101 2025-09-08 0
5000929 브붕이 아바타 삿슴 !! 16 MintColorCat 2025-09-08 0
5000928 Ai 미치겠다 2 백야ㅿ 2025-09-08 0
5000927 님들 저 퇴근함 9 삼중하나 2025-09-08 0
5000926 님들 지금 글쓰기 찬스임!!!!!! 15 ㅇㅇ 2025-09-08 0
5000925 만들었던 시나노 없애고 8 비엔이 2025-09-08 0
5000924 나도 페이셜 하고싶다 6 아이스아메리카노시럽두번넣어서줘 2025-09-08 0
5000923 나 학교에 친구 없음 2 공룡술사 2025-09-08 0
5000922 던파티셔츠입고고기집가기 4 타코야끼 2025-09-08 0
5000921 그동안 주휴수당 받다가 5 ㅇㅇ 2025-09-08 0
5000920 오늘저녘삼겹살구워먹는데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28 나룻 2025-09-08 0
5000919 브챗은 사회성 결여된 사람이 많이하는거같아요 11 ㅇㅇ 2025-09-08 0
5000918 아 날아갔네 4 미루우츠 2025-09-08 0
5000917 시나노 협회 협회장 입니다 11 파란색귤 2025-09-08 0
5000916 미나즈키메이드 미나즈키바니걸 만들어야하는데 2 ZUKISUKI 2025-09-08 1
5000915 갑자기바빠짐 2 두글자_ 2025-09-08 0
5000914 브붕 맛저하세요 7 백야ㅿ 2025-09-08 0
5000913 여신님의 성수 ㄷㄷ 3 삼중하나 2025-09-08 0
5000912 페이셜 넣으려면 유니티 프로젝트 새로 해야하나? 4 위청우 2025-09-0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