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브챗 한국쪽에선 잼민이가 잘 안보여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11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0425
- 2025-09-08 05:43:08
| 드로시커 | 한국잼미니는 기기값부터가 에러래! | 2025.09.08 05:44:04 |
| 냐리 | 좋은 영향을 받을 가능성도 없진 않지만 아무래도 게임이...ㅋㅋㅋㅋㅋㅋㅋㅋ....... | 2025.09.08 05:44:05 |
| 아이스아메리카노시럽두번넣어서줘 | 내가 본 애기들은 ㅈㄴ 땍땍대서 다 차단함 | 2025.09.08 05:44:29 |
| ㅇㅇ | 기기값도 넘 부담스럽고, 애초에 데탑 조차도 잘 안보이는거같애 | 2025.09.08 05:44:53 |
| 양띠 | ㄹㅇ 어리다고 하면 욕부터 박는 애들도 있어서 | 2025.09.08 05:44:53 |
| 슘칼이 | 서양쪽은 콘솔같은거 사주는거 일반화되어있다보니 vr도 나름 잘 사주는데 한국은 좀 그렇지 | 2025.09.08 05:46:26 |
| ㅇㅇ | 자유도가 너무 높아서 안좋은 영향을 더 많이 받을거같음 | 2025.09.08 05:47:29 |
| 냐리 | @ㅇㅇ 5년도 더 전이면 모를까 지금은 으음... | 2025.09.08 05:48:06 |
| ㅇㅇ | ㄹㅇ 조용하고 착한 애들도 있긴한데 극소수고 대부분 넘 시끄러워 | 2025.09.08 05:48:48 |
| ㅇㅇ | 싫어할수는 있어도 면전에다 욕은 좀... | 2025.09.08 05:49:24 |
| ㅇㅇ | 아직 한국에는 vr이 대중화 되어있지 않아서 좀 낯설어하는 느낌 | 2025.09.08 05:50: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