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저 저격용깡계는 벌써 글이랑댓글많이써서
- 글쓴이
- 시적허용
- 추천
- 0
- 댓글
- 1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0100
- 2025-09-08 04:26:13
| 실고밍 | 그게존나웃음포인트임 | 2025.09.08 04:26:36 |
| 옥수수뱀 | 짤녀 너무 야해요 | 2025.09.08 04:26:48 |
| 시적허용 | 일이좀안풀리너보지뭐 | 2025.09.08 04:27:03 |
| 시적허용 | 딸치삼 | 2025.09.08 04:27:06 |
| MUSECA | ㄹㅇㅋㅋ | 2025.09.08 04:27:44 |
| 레이실 | 생각해보니까 이거 저격용 계정이웄네 | 2025.09.08 04:27:44 |
| 나룻 | 그게좀웃곀ㅋㅋㅋㅋㅋㄱㅋㅋㅋ | 2025.09.08 04:29:50 |
| 시적허용 | ㄹㅇㅋㅋ | 2025.09.08 04:31:09 |
| 시적허용 | 먼말인지모르겟어 | 2025.09.08 04:31:19 |
| 시적허용 | 재미없는데? | 2025.09.08 04:31:25 |
| 레이실 | 저 사실 디시 계정 만든 이유가 누구 저격하려고 만든거였음 | 2025.09.08 04:32:26 |
| 나룻 | @시적허용 | 2025.09.08 04:33:30 |
| 시적허용 | @나룻 ㅋㅋㅋ농담임...ㅋ | 2025.09.08 04:34:09 |
| 나룻 | @시적허용 이미울어버렸음!!!! | 2025.09.08 04:34:45 |
| 시적허용 | @나룻 보지로울었음? | 2025.09.08 04:35:26 |
| 시적허용 | @레이실 나눈썰미좋지 | 2025.09.08 04:35: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