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갤안분 이라고 하는데 랜매하면 갤이야기만 함?
- 글쓴이
- 파란색맛
- 추천
- 0
- 댓글
- 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4999983
- 2025-09-08 03:56:04
| 양띠 | 최근 글이 뭔가요 최근 댓글이 뭔가요 좋아하는 고닉이 누군가요 싫어하는 고닉은 누군가요 | 2025.09.08 03:57:22 |
| ㅇㅇ | 아니갤번개니까갤하던놈이와야맞는데 갤 안하던놈인걸 살살 냄새를 풍겨서 갤 얘기 안하려해도 하게됨ㅇㅇ... | 2025.09.08 03:59:22 |
| 파란색맛 | 그런거 진짜로 이야기함?? 헐 - dc App | 2025.09.08 04:00:28 |
| 파란색맛 | 딱히 이야기는 안 하지만 갤안분이면 툭 던진다는거구나 - dc App | 2025.09.08 04:01:11 |
| 파란색맛 | 어쩐지 랜매가서 갤에서 몇번 자짤 올리시는거 봤어여 한거 이후로 잼나게 이야기만 하긴 했어! - dc App | 2025.09.08 04:01:5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