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근데 랜매에서 갤 이야기 할게 있나
- 글쓴이
- 내일이_오면
- 추천
- 0
- 댓글
- 1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4999964
- 2025-09-08 03:52:42
| 양띠 | ㅇㅇ 처음 보는 아바타면 갤하는지 물어보고 어버버거리면 바로 쌍욕박고 블락한다음 나감 | 2025.09.08 03:53:20 |
| ㅇㅇ | 갤안분이 그쪽에 박제하고 조리돌림 하는 경우 있데 211.235 | 2025.09.08 03:53:28 |
| 내일이_오면 | 개무섭네 | 2025.09.08 03:53:43 |
| 내일이_오면 | 랜매에서 이상한짓 하면 박제당해서 야리돌림 좀 당해도 상관없다 보긴 하는데 | 2025.09.08 03:54:16 |
| ㅇㅇ1 | ㄹㅇ 뭐 갤이니까 갤안분 별로니 뭐니 할 수 있다지만 랜매에서 갤 주제로 몇시간 떠드는 것도 아니면 갤안분이라고 팰 이유가 뭐임? 14.47 | 2025.09.08 03:54:27 |
| ㅇㅇ | @내일이_오면 의도적으로 유도한 다음 본인이 유도한건 빼고 그것만 편집해서 박제한데 211.235 | 2025.09.08 03:54:45 |
| 내일이_오면 | 맞긴함 뭐 우덜식 축제도 아니고 재밌어 보이면 다른 지역 사람들도 와서 놀수있지 | 2025.09.08 03:55:02 |
| 내일이_오면 | 뭐 그럼 그 사람이 븅신인거구 | 2025.09.08 03:55:24 |
| ㅇㅇ | @내일이_오면 다른지역 사람들은 이쪽 규정 하나도 안보고 안지킨다고함 211.235 | 2025.09.08 03:55:44 |
| 내일이_오면 | @ㅇㅇ(211.235) 그럼 알려주고 지키라 하면되지 너무 예민한거 아니냐 알려줘도 안지켰을때 야지주고 추방해도 되잖아 | 2025.09.08 03:56:3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