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주딱 장례식장 다녀왔다..
글쓴이
ㅇㅇㅇ
추천
8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999942
  • 2025-09-08 03:48:12
														


7ced8076b58269f038e798a518d60403af39476358245242a9


도착하니 다른 고닉들 파딱들 모여있더라


나도 Joy금 내고 들어가서 상주한테 인사하고


절 올리고 나왔다.


영정사진 속에 주딱 보고있으니까


곧 관짝에서 일어날 것 같은데 하고 생각도 들더라


예전에 주딱이 파딱 시절때 나름 유동들 편의도 잘 봐주고 갤도 잘 봐줘서


좋은 기억만 남은 분이라 이렇게 떠나가신다는게 안 믿기더라


주변 파딱들 모여서 소주 한 잔 씩 주거니받거니 하면서


그래도 좋을 때 갔다면서 호상이라고 하하호호 웃는데


문뜩 파딱들이 두려워지더라.


세상에 호상이 어디있나 죽으면 다 끝인데


그렇게 시간 지나고 마지막 화장터 가기 전에


아바타 한번씩 보고 보내드리라더라


나도 옆에 따라가서 죽은 주딱 보니까 괜스레 더


눈물 날거같고 그러더라


그리고 좀 전까지 호상이라며 웃던 파딱들도


주딱 보더니 엉엉 울면서 슬퍼하시더라


파딱들도 사실 엄청 슬픈데 눈물로 배웅드리기 싫었다더라


근데 막상 떠나보내기 직전에 잠든 것같은 얼굴 보니까


차마 눈물이 안날래야 안날수가 없다더라


지금은 고닉들은 다 떠나고 파딱들 몇 명만 남아서 지키고 있고


나도 한 대 태우고 들어가련다.


그냥 오늘따라 무척 쓸쓸한 밤이다.

백약지장 2025.09.08 03:48:51
MUSECA ㄹㅇ이가 2025.09.08 03:49:10
누가나쁜말하는고닉임 이새끼갈때도좆같이가는구만.. 2025.09.08 03:49:36
내일이_오면 ㅋㅋ 굿다이노 2025.09.08 03:49:57
토템 이거진짜에요? 2025.09.08 03:52:09
착한말 장례도 웃으면서 마쳤네 - dc App 2025.09.08 03:54:0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08377 길거리에 고양이 찍음 ㅇㅇ 211.63 2025-09-11 0
5008376 아바타는 취향을 비추는 거울이다. 쿄쿄쿄 2025-09-11 0
5008375 여즘 일론머스크가 개발중인 미쿠의 brain ㅇㅇ 211.63 2025-09-11 1
5008374 전문대도 괜찮나 4 농코 2025-09-11 0
5008373 가끔 코코이가 너무 귀찮을때있음 2 샘플카린 2025-09-11 0
5008372 미쿠 사랑해 미쿠미크미크미쿠미쿠 19 옥수수뱀 2025-09-11 0
5008371 의외로 음란한거 8 MUSECA 2025-09-11 0
5008370 퇴근브븐 2 프레모루 2025-09-11 0
5008369 생각하고있는 기믹들이 있음 미루우츠 2025-09-11 0
5008368 친구잘때 키펠팬티안쪽 찍어왔다 10 샘플카린 2025-09-11 0
5008367 애기야 자지기분좋아? ㅇㅇ 118.235 2025-09-11 0
5008366 출근하려고 일어나는중 1 선민이 2025-09-11 0
5008365 키펠만 보면 성희롱을 참을 수 가 없다 6 쿄쿄쿄 2025-09-11 0
5008364 주문하면 달려오는 배민보지 4 개추 2025-09-11 0
5008363 출근했고 갤질 세팅 다 했으니 이제 성희롱을 해보실까~ 19 삼중하나 2025-09-11 0
5008362 하 짜증난다아앗 10 Μο 2025-09-11 0
5008361 월광 달빛 가르기!!! 11 천마_Desuwa 2025-09-11 0
5008360 나 궁금한 거 잇서 8 유성우를따라서 2025-09-11 0
5008359 쫀아야! 2 외노예 2025-09-11 0
5008358 안녕바보들 4 다채 2025-09-11 0
5008357 눈이 길들여지는거같음 수수께끼의A 2025-09-11 0
5008356 스타벅스 e카드 2만원권 받았음 4 백야ㅿ 2025-09-11 0
5008355 다들 슬레쉬코는 안하나 슬레쉬코 번개같은건 없네 쿄쿄쿄 2025-09-11 0
5008354 오늘 몸상태 최고조임 9 고양이나무 2025-09-11 0
5008353 ㅅㅂ 저게 차단이 아니라고? 2 ㅇㅇ 110.70 2025-09-11 0
5008352 오늘도 쫀아침이야 2 AVI 2025-09-11 0
5008351 누가 어제 이야기 하길래 2 서아냥냥 2025-09-11 0
5008350 또 학교가려면 등산해야하군 이초연 2025-09-11 0
5008349 분명출근은햇는데요 유성우를따라서 2025-09-11 0
5008348 야이 어떤놈이 변태냐 16 이뀨립스 2025-09-11 0
5008347 잠온다 2 선민이 2025-09-11 0
5008346 등교할 때마다 다리 아파 1 공룡술사 2025-09-11 0
5008345 브얄챗을 키는 이유는 뭘까 3 련발씨 2025-09-11 0
5008344 오프파코 해보고 싶긴한데 11 서아냥냥 2025-09-11 0
5008343 좋은아침이에요 12 미로 2025-09-11 0
5008342 오프파코 해보고 싶긴함 서아냥냥 2025-09-11 0
5008341 모닝커피 고고에요 8 이뀨립스 2025-09-11 0
5008340 아침마다 피곤해 드러눕고싶어ㅓㅏ 4 쿄쿄쿄 2025-09-11 0
5008339 오늘은 꼭 풀트끼고 사진을 찍고말테다.. 8 이초연 2025-09-11 0
5008338 저 오늘 오후반차임 15 반비례 2025-09-1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