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아 마루노우치 새디스틱 듣고 싶다
- 글쓴이
- 꽃과봄
- 추천
- 0
- 댓글
- 1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4999902
- 2025-09-08 03:40:33
| 샤니_ | 야스 ㄷㄷ | 2025.09.08 03:40:50 |
| 뤂탑 | | 2025.09.08 03:41:24 |
| 꽃과봄 | | 2025.09.08 03:41:56 |
| 꽃과봄 | | 2025.09.08 03:42:05 |
| 리즈_ | 그 톡톡 튀면서도 끈적한 멜로디와 걸맞는 보이스가 굉장히 멜로드라마틱해서 좋아 | 2025.09.08 03:42:34 |
| 착한말 | 2025.09.08 03:42:39 | |
| 꽃과봄 | 아! 이런 평가 너무 좋아 | 2025.09.08 03:43:32 |
| 꽃과봄 | | 2025.09.08 03:43:39 |
| Ann. | 쿠로쿠모 버전 | 2025.09.08 03:46:20 |
| 꽃과봄 | 유명하지 난 원곡도 좋아해 | 2025.09.08 03:46:3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