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푸쉬업 정자세 보면서 계속 자세 생각하는데
- 글쓴이
- 눈바로
- 추천
- 0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4999769
- 2025-09-08 03:12:20
| 누가나쁜말하는고닉임 | 뭐펠라만잘하면되는거지ㅇㅇ | 2025.09.08 03:12:41 |
| 울댕별 | 그 뭐 카카오헬스인가 무슨 운동보조어플에 카메라로 자세 측정해주는거 있지 않았나? 아님ㅈㅅ | 2025.09.08 03:13:50 |
| 눈바로 | 님아. | 2025.09.08 03:14:44 |
| 눈바로 | 내일 pt쌤한테 봐달라고 하려궁 | 2025.09.08 03:14:57 |
| 착한말 | 그래서 그냥 PT받는게 난 훨씬 편하더라 꼭 정자세 아니여도 어디가 자극가는지 알려주고 내 몸에 맞게 자세교정도 해주고 - dc App | 2025.09.08 03:15:01 |
| 보댕이 | 예전에 뷰지업 한창했었을때 밸런스 안맞아서 잘안되길레 상요랑 전완도 같이키웠던 기억이나네 - dc App | 2025.09.08 03:17:38 |
| 눈바로 | 봐주신다고 했었는데 함 물어봐야할 듯 헬스장에서 따로 할때는 별말 안 하셨는데 그때는 맨바닥이 아니라 잡고 하는 살짝 높은 봉이 따로 있었어서... 헷갈리네 | 2025.09.08 03:18:10 |
| 눈바로 | ㅁㅊ 고수 | 2025.09.08 03:18:4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