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환경파괴범 개씨발 JOAT
- 글쓴이
- 삼중하나
- 추천
- 9
- 댓글
- 12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4999705
- 2025-09-08 02:50:14
| 묭뇽 | 어우 추워 - dc App | 2025.09.08 02:50:25 |
| MUSECA | 지구온난화의주범 | 2025.09.08 02:50:41 |
| ㅇㅇ1 | 그니깐 ㅅㅂ 온실가스 진짜 지구 어떡해 에어컨 뿌셔 씨발 ㅜ 211.235 | 2025.09.08 02:50:44 |
| 우우웅 | 아니야아직은 신이야ㅋㅋㅋㅋ - dc App | 2025.09.08 02:51:28 |
| 쫄깃_ | 꺼지십쇼 JOAT | 2025.09.08 02:51:57 |
| 레이실 | ㅋㅋㅋㅋㅋㅋㅋㅋ | 2025.09.08 02:53:38 |
| ㅇㅇ | 저는아직숭배중인데 - dc App | 2025.09.08 02:53:40 |
| LICO | 아직 숭배기간이야 | 2025.09.08 02:54:01 |
| 착한말 | 2025.09.08 02:55:32 | |
| 카데바 | 작중팩트임? | 2025.09.08 02:58:11 |
| 호박고양이 | 난 아직 열심히 써 | 2025.09.08 02:58:54 |
| 띠얀띠 | 점심 되면 바로 신이다 | 2025.09.08 02:59: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