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너네 식빵 테두리 먹냐?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3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4999470
- 2025-09-08 00:50:08
| 삼중하나 | 그것도 빵입니데스 | 2025.09.08 00:50:17 |
| 은솔화 | ㅁㅊ백미밥 | 2025.09.08 00:50:44 |
| ㅇㅇ | 맛잇는댕 - dc App | 2025.09.08 00:50:56 |
| 파란색맛 | 바삭하게 구우면 맛있고 그냥 먹어도 식감 있어서 좋은 거걸 왜 안 먹어!! - dc App | 2025.09.08 00:51:00 |
| ㅇㅇ | 너다먹어 | 2025.09.08 00:51:03 |
| ㅇㅇ | 부우드럽고 | 2025.09.08 00:51:14 |
| ㅇㅇ | 어휴암캐련 - dc App | 2025.09.08 00:51:21 |
| MUSECA | 먹을만하던데 | 2025.09.08 00:51:31 |
| ㅇㅇ | 퍽퍽해... | 2025.09.08 00:51:39 |
| 양띠 | 그것이 겉바속촉이니깐 | 2025.09.08 00:51:49 |
| ㅇㅇ | 씹기힘들어요 | 2025.09.08 00:51:55 |
| 개물렁 | 그걸 왜 안먹어..? | 2025.09.08 00:51:57 |
| ㅇㅇ1 | 테두리가 있어서 부드러운 부분이 존재하는 거 203.236 | 2025.09.08 00:52:05 |
| ㅇㅇ | 부자라고 해주셈 | 2025.09.08 00:52:15 |
| 파란색맛 | @ㅇㅇ 아죠씨...치과 가쟈!! - dc App | 2025.09.08 00:52:17 |
| 누가나쁜말하는고닉임 | 튀겨서설탕찍어먹는거임ㅇㅇ | 2025.09.08 00:52:17 |
| ㅇㅇ | 거슬리지않아? | 2025.09.08 00:52:30 |
| ㅇㅇ | 테두리만 짤라서 냉동시켜놧다가 적당히 모이면 에프에 살짝돌린후에 스프위에 올려서 머거 바삭하고 갠차는데 - dc App | 2025.09.08 00:52:33 |
| ㅇㅇ | | 2025.09.08 00:52:49 |
| ㅇㅇ | 테두리만 짤라서 냉동시켜놧다가 적당히 모이면 에프에 살짝돌린후에 스프위에 올려서 머거 바삭하고 갠차는데 - dc App | 2025.09.08 00:52:59 |
| ㅇㅇ | 그야 맛없으니까 | 2025.09.08 00:53:16 |
| 개물렁 | 맛잘알브분 | 2025.09.08 00:53:32 |
| ㅇㅇ | 그렇군 그럼 찢어서 버리겠음 안쪽 부드럽게 하는걸로 가치는 다했다 | 2025.09.08 00:53:42 |
| ㅇㅇ | 따로모아둬야겠노 | 2025.09.08 00:54:04 |
| ㅇㅇ | ㅁㅊ 에프 생각을 왜 못했지 천재냐 | 2025.09.08 00:54:18 |
| 몰망 | 맛있진 않은데 보통 걍 먹지 | 2025.09.08 00:55:18 |
| 슈거 | 난 그냥 다 먹음 | 2025.09.08 00:55:55 |
| ㅇㅇ | 이제알앗으니까먹어줘용 - dc App | 2025.09.08 00:55:59 |
| ㅇㅇ | 기분 팍 상하는 기분이라 그냥 다 뜯어버렸음 행복하려고 먹는건데... | 2025.09.08 00:56:13 |
| ㅇㅇ | 편식안하는 착한 브븐 | 2025.09.08 00:56:38 |
| 몰망 | 그덩도까진 아니라,, | 2025.09.08 00:57:02 |
| ㅇㅇ | | 2025.09.08 00:58:28 |
| ㅇㅇ | 아랏서 | 2025.09.08 00:58:51 |
| 외노예 | 테두리 맛있는데! | 2025.09.08 01:04: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