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얼마전에 본 글인데 어이없는데 맞는말이라 웃겼음
- 글쓴이
- 세이히나
- 추천
- 0
- 댓글
- 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4999372
- 2025-09-07 23:54:58
| 또르미르 | 생각닌자가 진짜 효과적임 나두 한번씩 씀 | 2025.09.07 23:55:39 |
| 묭뇽 | 하이야~ - dc App | 2025.09.07 23:55:48 |
| 양띠 | 저런생각으로 하지 않을거였으면 진작 안 했겠지 | 2025.09.07 23:56:12 |
| ㅇㅇ | 하 이걸왜지금밧슬까? ㅋ - dc App | 2025.09.07 23:57:11 |
| ㅇㅇ | 그런대 그 때 닌자가 나타낫다 - dc App | 2025.09.07 23:58: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