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일 나한테 다 몰아치는거 좀 화나넹
- 글쓴이
- 마마밍
- 추천
- 0
- 댓글
- 13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4999369
- 2025-09-07 23:54:14
| 또르미르 | 브붕시 일 다하세요 | 2025.09.07 23:54:29 |
| 마마밍 | 내꺼도 난리인뎅 남꺼까지 어휴 ㅠ ㅠ | 2025.09.07 23:54:48 |
| Schneider_Pyh | 일이나하라구욧~! - dc App | 2025.09.07 23:54:54 |
| 마마밍 | 정시퇴근 해보고싶당.. | 2025.09.07 23:55:08 |
| Schneider_Pyh | @마마밍 꿈도크군요 - dc App | 2025.09.07 23:55:22 |
| 마마밍 | @Schneider_Pyh 그럼 잔업수당이라도 줬으면 조케따 | 2025.09.07 23:55:57 |
| 은솔화 | 인법 일 바꿔치기 | 2025.09.07 23:56:03 |
| 천마_Desuwa | 저가 그걸 지금 4개월째 당하고이씀 | 2025.09.07 23:56:18 |
| 마마밍 | 체술 사직서 쓰기 | 2025.09.07 23:56:19 |
| Schneider_Pyh | @마마밍 주겟? - dc App | 2025.09.07 23:56:24 |
| 마마밍 | 전 벌써 10개월차에오 도망가새오 | 2025.09.07 23:56:35 |
| 마마밍 | @Schneider_Pyh | 2025.09.07 23:56:42 |
| 천마_Desuwa | @마마밍 | 2025.09.07 23:57: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