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사람들 기억력 짱 좋은듯..
- 글쓴이
- 또르미르
- 추천
- 0
- 댓글
- 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4999347
- 2025-09-07 23:43:31
| 아스피 | 나도 흘러가는대로 사는편 | 2025.09.07 23:44:07 |
| 또르미르 | 특히 브갤은 그렇게사능게 나쁘지않아 | 2025.09.07 23:44:41 |
| 양띠 | 나도 대부분 기억에서 잊음 | 2025.09.07 23:45:53 |
| 또르미르 | 물어보면 진짜 잘모름이젠 | 2025.09.07 23:46:25 |
| 착한말 | 2025.09.07 23:51:14 | |
| 또르미르 | 자주 봐야 기억해 | 2025.09.07 23:52: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