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뚜껑따고 1.5년지난 잭다니엘 마셔도됨?
- 글쓴이
- 샘플카린
- 추천
- 0
- 댓글
- 1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4999052
- 2025-09-07 19:32:17
| 모해자니 | 맛있겠따 - dc App | 2025.09.07 19:32:31 |
| ㅇㅇ | 술은 상관없다들었는데 아닌가 | 2025.09.07 19:32:35 |
| 탸리루 | 상관없답니댜 | 2025.09.07 19:32:40 |
| Schneider_Pyh | 해봐 - dc App | 2025.09.07 19:32:49 |
| 서염 | 위스키도 와인처럼대는건가 | 2025.09.07 19:32:52 |
| 샘플카린 | 내일마실까생각중 | 2025.09.07 19:33:06 |
| 샘플카린 | 저도어렴풋이그렇게들엇던거같아서 | 2025.09.07 19:33:17 |
| 샘플카린 | 낼마셔야지그럼 | 2025.09.07 19:33:22 |
| 샘플카린 | | 2025.09.07 19:35:03 |
| 샘플카린 | 몰겟삼 얜걍흩어지던가 | 2025.09.07 19:35:15 |
| 나_리 | 오히려맛있어집니다 위스키는 | 2025.09.07 19:36:42 |
| 사탕 | 뚜껑 덜닫아서 알콜 다 날아간거 아니라면야 | 2025.09.07 19:36:46 |
| Schneider_Pyh | @샘플카린 야; - dc App | 2025.09.07 19:37:11 |
| 텐프로 | 맛없을듯 | 2025.09.07 19:46:4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