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도와줘 r18 텍스쳐파일 적용할려면 어떻게해야함?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999044
  • 2025-09-07 19:22:42
  • 106.249
														

그거 전에 배운적잇는데 까먹엇어;

ㅇㅇ 포토샵을 해야함 2025.09.07 19:23:20
따뚜샤 PSD파일 열고 레이어에서 R18 텍스쳐 찾아서 눈깔 켜고 저장 2025.09.07 19:24:36
ㅇㅇ 아바타 파일에 내장되어잇긴한데 전에 배운걸로는 드래그해서 적용하면 되는걸로아는데 그방식은 아닌가/ 106.249 2025.09.07 19:24:55
ㅇㅇ 어렵노 대강들어도 모르겟음 106.249 2025.09.07 19:25:45
Schneider_Pyh 클튜같은 거 키셈 아바타파일 들어가 그다은 Texture 누르고 PSD 들어가면 Body.psd 그거 드래그 앤 드랍 (클튜같은엡에) 그 다음 레이어 항목에 R18 온. - dc App 2025.09.07 19:27:52
따뚜샤 @글쓴 ㅇㅇ(106.249) PSD = 포토샵 or 클립스튜디오 or GIMP로 열수있음. 일단 열어서 레이어(모눈종이 비슷한거)에서 눈 아이콘 꺼져있는거 켰다 꺼보면서 R18 텍스쳐 찾아서 켜고 PNG파일로 저장해서 유니티 프로젝트 폴더로 바꿔치셈 2025.09.07 19:28:08
Schneider_Pyh 아 물론 저장은 png로 래 - dc App 2025.09.07 19:28:39
Schneider_Pyh @Schneider_Pyh 그렇게 한다음 유니티 열고 바디 누른다음 하이라키 말고 인스펙터에서 가장 아래로 땡기면 Shader 있는데 거기 화살표 눌러서 창열고 내리다보면 기본설정? 이였나 색상설정 있어 그거 보면 네모낳게 뭐 있을거임 그거 누르셈 그럼 한방에 너 아바타 텍스쳐 파일로 이동함. 그렇게 햇으면 그 텍스쳐 파일 있는 곳에다가 너가 아까 r18 켜놓은 아바타 그거 드래그엔 드랍하셈 그다음 쉐이더 기본설정에서 드래그앤 드랍 햇던거 갖고와서 바꾸면 됨 - dc App 2025.09.07 19:30:3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999483 마법소녀가되고싶다 7 ㅇㅇ 2025-09-08 0
4999482 이 아바타 쓴지 2달밖에 안됐네 24 멜구 2025-09-08 0
4999481 큰일낫다 갑자기 극심한 우울증세가 와서 멘헤라 터질 거 같ㅇ므 10 슈플렝 2025-09-08 0
4999480 어제내가찍은 월식을봐다오 9 페로쿄로 2025-09-08 0
4999479 날씨 오늘만 같아라.... 9 Rink 2025-09-08 0
4999478 어제 처음으로 브뽀뽀 받음 6 ㅇㅇ 2025-09-08 0
4999477 때쓰는 애 같아 1 ㅇㅇ 2025-09-08 0
4999476 이 사진 좀 귀엽게 나온듯 11 쇼콜라 2025-09-08 1
4999475 전장연이랑 해병느낌표 없는 닉언은 진짜인거아니냐ㅇㅇ... 5 ㅇㅇ 2025-09-08 0
4999474 브수면 장점 생각났어 6 외노예 2025-09-08 0
4999473 이 옷 뭔가 가슴 중앙으로 쑥 들어가 잇다 해야하나 19 백야ㅿ 2025-09-08 0
4999472 어제 님갤봤 당했음 7 파란색맛 2025-09-08 0
4999471 걔 따먹는 상상만하면 그걸로 장편야설도 뽑을 수 있음 6 삼중하나 2025-09-08 0
4999470 너네 식빵 테두리 먹냐? 34 ㅇㅇ 2025-09-08 0
4999469 부스 무슨옷 사지 10 Ch5 2025-09-08 0
4999468 페이셜 생기니까 마이크를 킬 이유가 없는데? 6 lrene 2025-09-08 0
4999467 어캐 잠든지 10분만에 가위 눌려서 깨지 sisters 2025-09-08 0
4999466 하늘을 우러러 한 점 부끄럼없이 갤질하기 8 개물렁 2025-09-08 0
4999465 번개열면 아무도안오겟지 3 생각사슬 2025-09-08 0
4999464 념글 양성 헌혈센터에 전화해봣는데 4 시리스 2025-09-08 0
4999463 야채가득넣은 된장찌개 먹구싶당 6 슘칼이 2025-09-08 0
4999462 닉언중에 몇개는 진짜 도킹하고싶은것같은데 8 ㅇㅇ 2025-09-08 0
4999461 짤녀 어리광모드에요 10 분리불안 2025-09-08 0
4999460 메롱소다마렵네 7 은솔화 2025-09-08 0
4999459 그래도 조금 시원해졌네 2 쵸쵸 2025-09-08 0
4999458 아가 힘이없어요 9 분리불안 2025-09-08 0
4999457 근데 좆목 <- 이거 게이 단어 아님?? 8 삼중하나 2025-09-08 0
4999456 애들은 전세계 어느 애들이나 똑같은 귀여움이 있는 듯ㅋㅋ 5 음메음메농장 2025-09-08 0
4999455 얘랑 걔랑 쟤랑 츄츄츄하고싶어 5 냉장망고 2025-09-08 0
4999454 요즘 브챗 끄기전에 사진 한장씩 찍는데 8 sisters 2025-09-08 0
4999453 제가 잘보이고싶은 사람은 단 한 명임... 10 삼중하나 2025-09-08 0
4999452 버거나 뭐 뿌리는거 빨간약 있음 ㅇㅇ 2025-09-08 0
4999451 으흐흐 부기다부기 10 이뀨립스 2025-09-08 0
4999450 요즘 숏폼에 자꾸 마리시아가 뜨더래 .. 8 낭만고 2025-09-08 0
4999449 좋아하는사람에게돌맞기 1 ㅇㅇ 2025-09-08 0
4999448 자다가침흘려서깻어 레레땅 2025-09-08 0
4999447 님들도 브갤에서 잘보이고싶은 고닉 있음? ㄷㄷㄷ 10 삼중하나 2025-09-08 0
4999446 브붕 쫀아야 6 루블 2025-09-08 0
4999445 아무튼 예쁜 아바타 4 BandSwings 2025-09-08 0
4999444 쪼나야 쁘쁜~ 2 모로칸도_비바니_슈왈첼트2세 2025-09-0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