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14시간 밥도 안먹고 일만함
- 글쓴이
- 따뚜샤
- 추천
- 0
- 댓글
- 7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4998932
- 2025-09-07 18:26:43
| 잔물결 | 응원인거래...빨리 일 끝나고 푹 쉬길 | 2025.09.07 18:27:25 |
| 따뚜샤 | 빨리 끝내야 내가 쉬는거라서 빨리 해야지 | 2025.09.07 18:28:43 |
| ㅇㅇ | 고생많았어요 - dc App | 2025.09.07 18:31:30 |
| 따뚜샤 | 그래도 오랜만에 일 하니까 살아있는 기분이 들어 | 2025.09.07 18:32:52 |
| 몰망 | 밥잘챙겨 | 2025.09.07 18:37:37 |
| 따뚜샤 | | 2025.09.07 18:39:05 |
| 몰망 | 2025.09.07 18:39: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