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퀘프로 초기화 하니까 페이셜 된다
- 글쓴이
- Tove
- 추천
- 0
- 댓글
- 2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4998729
- 2025-09-07 17:30:29
| 울댕별 | 와 브갤에 누구 페이셜 led 안 들어와서 AS 보냈다던거같던데 이런 방법이 있었구나 나도 요즘 퀘프로홈에서 아바타 안보이거나 멈춰있던데 초기화함 해야하나;; | 2025.09.07 17:31:54 |
| Tove | 근데 임시방편일수도 있어서 계속 써봐야 될거 같어 | 2025.09.07 17:34:4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