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버거킹 알바하면 맨날 부거먹음
- 글쓴이
- 아이디뭐였더라
- 추천
- 0
- 댓글
- 1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4998631
- 2025-09-07 17:07:34
| 밍뉴 | 남는 거임? - dc App | 2025.09.07 17:07:55 |
| ㅇㅇ1 | 끼니로 부거줌? 61.97 | 2025.09.07 17:08:12 |
| KOZ39 | 버거킹 맛없어 | 2025.09.07 17:08:16 |
| 아이디뭐였더라 | 님아;;;; | 2025.09.07 17:08:18 |
| MUSECA | 줄 | 2025.09.07 17:08:18 |
| 아이디뭐였더라 | 9200원(와퍼세트)이하로 살수있슴 | 2025.09.07 17:08:36 |
| 아이디뭐였더라 | 불맛안나는 유사패티 브랜드 안먹어요 | 2025.09.07 17:08:54 |
| 아이디뭐였더라 | 어서와라 해병성채에 | 2025.09.07 17:09:05 |
| ㅇㅇ | 맘터 지사직원하면 시발 그만먹고싶은데 점주들 상태땜에 암행으로 하루에 싸이 10개씩무거 | 2025.09.07 17:10:02 |
| 꽃무니벽지감성 | 넌 좀 먹어라... | 2025.09.07 17:1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