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문자로 ㅇㅇ 두글자는 너무 퉁명해보임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4998396
- 2025-09-07 16:36:20
| Μο | 동갑이면 그러려니함 | 2025.09.07 16:36:58 |
| 이뀨립스 | ㅇㅇ | 2025.09.07 16:37:04 |
| 새우캔 | 그래서 저는 ㅇㅇㅇ 세글자 보냄 | 2025.09.07 16:37:10 |
| ㅇㅇ1 | ㅇ 223.39 | 2025.09.07 16:37:17 |
| ㅇㅇ2 | 그건니가그사람의말투에서투영해서그럼ㅇㅇ 211.235 | 2025.09.07 16:37:30 |
| koper | 그래서 친한 친구 아니면 안쓰잖아 | 2025.09.07 16:38:28 |
| 타코야끼 | 웅 하기 | 2025.09.07 16:38:36 |
| 개물렁 | 저는 ㅇㅇ은 모르겠는데 ㅋ<-얘가 두개거나 한개면 마음찢어짐 | 2025.09.07 16:41: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