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가끔 브갤보면서 드는 생각이지만
- 글쓴이
- 이동식디스크
- 추천
- 1
- 댓글
- 3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4998358
- 2025-09-07 16:30:50
| ㅇㅇ1 | 이미 나라 팔아서 지원금 줬잖아 211.44 | 2025.09.07 16:31:21 |
| MUSECA | 진짜네 | 2025.09.07 16:32:15 |
| 이동식디스크 | 그렇네 저런 생각 가진 사람이 대한민국은 넘쳐나는구나... - dc App | 2025.09.07 16:32: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