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갤상황 이거같네
- 글쓴이
- ㅇㅇ
- 추천
- 3
- 댓글
- 12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4998014
- 2025-09-07 15:16:46
| 시적허용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025.09.07 15:17:15 |
| 댕댕충 | 오 | 2025.09.07 15:17:16 |
| 옥수수뱀 | 이정도면.. 5쇼콜라 3이치고 정도 되네요 | 2025.09.07 15:17:36 |
| ㅇㅇ | 튼튼한봉 ㄹㅇ | 2025.09.07 15:18:20 |
| 천마_Desuwa | 저런 뚱보는 살빼면 근육량 지린다던대 | 2025.09.07 15:18:27 |
| 묭뇽 | ㅁㅊ | 2025.09.07 15:18:55 |
| koper | 살인척하는 근육이네 | 2025.09.07 15:19:04 |
| ㅇㅇ | 봉이 안휘는게 ㅈㄴ신기하다 | 2025.09.07 15:19:52 |
| ㅇㅇ | 대형고닉(묵직함) | 2025.09.07 15:20:06 |
| ㅇㅇ | 케바케긴한데 실제로 근육량이 없는 멸치보다 빡셀수도있음 적당한 비만은 그냥 애들 좀 굶기고 굴리면 몸의 50% 이상이 골격근량 일수도있는건데 자기 살 무게를 다른 모든부위를 눌려서 터트린 애들은 걍 진짜 당장 물에빠쳐놓고 다리들기부터 시켜야할수도있음 | 2025.09.07 15:22:28 |
| ㅇㅇ | 대형이시네 | 2025.09.07 15:22:59 |
| ㅇㅇ | 저런경우엔 정면전은 피하는게 상책임 | 2025.09.07 15:23: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