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아니꼬운사람도 떠날때는 응원해주는게맞아
- 글쓴이
- 전기양_
- 추천
- 3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4997916
- 2025-09-07 14:52:51
| 존나나 | 저도 짤녀보니 얼굴이 붉어지고 아래쪽도 붉어지는데 응원햐주셈 빨리 - dc App | 2025.09.07 14:53:27 |
| 전기양_ | 돌앗구나브붕아 | 2025.09.07 14:53:50 |
| 엘팡 | 응원은못해도 비아냥만큼은 안하는게맞다생각.. | 2025.09.07 14:54:11 |
| 전기양_ | 비난보단 침묵이 | 2025.09.07 14:54:50 |
| 존나나 | 빨리 오친포 간바레하면서 응원해! - dc App | 2025.09.07 14:55:37 |
| 사디스트 | 2025.09.07 14:55:38 | |
| ㅇㅇ | 난 솔직히 모르겠음 웃으면서 곱게 헤어지자 할때 그동안의 악연을 한번으로 포장하시려는건 어디서배운걸까요? 하고 박는편이라서 | 2025.09.07 14:55:38 |
| ㅇㅇ | 근데 념글 쟤는 그냥 존나열심히 살겠다는애 그냥 응원해주는게 맞다 | 2025.09.07 14:56: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