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난 어줍짢은 실드를 왜 치는지 모르겠음
- 글쓴이
- 내일이_오면
- 추천
- 1
- 댓글
- 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4997844
- 2025-09-07 14:30:53
| ㅇㅇ1 | ㄹㅇ 굳이 깡계 쳐 들고 와서 쉴드 치는 게 레전드임ㅋㅋ 116.33 | 2025.09.07 14:31:58 |
| 내일이_오면 | 너도 유동으로 하고 싶은말 하면서 머라냐 | 2025.09.07 14:32:21 |
| ㅇㅇ1 | @내일이_오면 원래 집피쓰는데 ^^ㅣ발련아 116.33 | 2025.09.07 14:35:39 |
| 내일이_오면 | 어쩌라고 고닉 가져와 | 2025.09.07 14:36: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