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타르코프 하는 브붕이들 요즘은 다 PVE로 하려나
- 글쓴이
- 슈거
- 추천
- 0
- 댓글
- 12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4997655
- 2025-09-07 13:30:48
| 모해자니 | 난 정출하면 1년만에 PVP 복귀할려구 - dc App | 2025.09.07 13:31:43 |
| 냥이가 | 나는 PVE만했어 이거두 친구랑하니까 엄청 재밌더라구 | 2025.09.07 13:34:13 |
| 슈거 | 정출은 언제쯤 해? 날짜 떴나 | 2025.09.07 13:34:22 |
| 모해자니 | 11월이라던데 날짜가 잘 기억이 안나넴 - dc App | 2025.09.07 13:34:42 |
| 슈거 | 그 머냐 가격도 가격이고 같이 할 친구 있으면 좋겠는데 난이도가 너무 높음 | 2025.09.07 13:35:10 |
| 슈거 | 근데 PVP라니 강심장이니 대단하내... | 2025.09.07 13:35:27 |
| 신뢰에요 | Pve는 할만하지 - dc App | 2025.09.07 13:35:53 |
| 슈거 | PVE로 친구랑 같이 하구 싶긴 함 | 2025.09.07 13:36:37 |
| 모해자니 | PVE 없을때만 했었대 - dc App | 2025.09.07 13:37:30 |
| 슈거 | 고수 | 2025.09.07 13:38:08 |
| 묭뇽 | 혐텐이라 pvp만 했었는데 재밌게 했었음 | 2025.09.07 13:38:25 |
| 슈거 | 2025.09.07 13:38:5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