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맘 접으니까 기대 안 하게 되네
- 글쓴이
- 견히
- 추천
- 0
- 댓글
- 1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4997635
- 2025-09-07 13:22:02
| 모해자니 | 포기하면 편해.. - dc App | 2025.09.07 13:22:27 |
| 비엔이 | | 2025.09.07 13:22:54 |
| 눈바로 | | 2025.09.07 13:22:58 |
| ㅇㅇ | 그냥 흘러가는대로 두면 편하더라 | 2025.09.07 13:23:20 |
| 견히 | 그러게 나만 기대햇나보더라구 포기하니까 편하댜 | 2025.09.07 13:25:08 |
| 견히 | | 2025.09.07 13:25:16 |
| 견히 | | 2025.09.07 13:25:25 |
| 백약지장 | | 2025.09.07 13:25:52 |
| 견히 | 별 기대 안 하니까 연락 빈도도 표현 없어두 구러려니하게 되드라 | 2025.09.07 13:25:59 |
| 견히 | | 2025.09.07 13:26: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