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뉴디클 왜 안들어가짐..?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11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4997601
- 2025-09-07 13:01:05
- 183.107
| 엘팡 | 나도 ㅋㅋㅋㅋㅋ | 2025.09.07 13:01:33 |
| ㅇㅇ | vr전용이라는거보니까 데탑은 안되는듯 183.107 | 2025.09.07 13:02:20 |
| 엘팡 | 그런가부넹 | 2025.09.07 13:02:37 |
| 묭뇽 | 분명 데탑 환영이라 적혀있었는데 모지 | 2025.09.07 13:03:09 |
| ㅇㅇ | 엉엉.. 페이셜트래킹해서 술마실 생각해 행복했느데 183.107 | 2025.09.07 13:04:04 |
| _법사_ | @엘팡 다시와 | 2025.09.07 13:06:21 |
| _법사_ | 다시와요 | 2025.09.07 13:06:27 |
| _법사_ | 미안해 | 2025.09.07 13:06:30 |
| 엘팡 | @글쓴 ㅇㅇ(183.107) 고쳣댜용 | 2025.09.07 13:06:42 |
| 엘팡 | 설정껏다구 들어오래용 | 2025.09.07 13:06:52 |
| 엘팡 | 팅기신분들 | 2025.09.07 13:07: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