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처음엔 대기방에서 아무말 없는 사람들이 무서워보였는데
- 글쓴이
- _법사_
- 추천
- 0
- 댓글
- 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4997594
- 2025-09-07 12:57:18
| Space | 도망가니까 귀여워서 따라가는거 아님? | 2025.09.07 12:58:14 |
| Space | 원래 E들은 I 보면 수집하려고 함 | 2025.09.07 12:58:37 |
| _법사_ | 퍼블릭이나 프플이였으면 나도 말걸고 인사하는거 좋아하는데 번개 대기방에서 이러니까 뭔가 기시감느껴져서 무서우... | 2025.09.07 12:59:25 |
| ㅇㅇ | 대기방에서도킹하듯대놓고존나비비는건좀눈치없어보이고그래아는척도적당히해야지 - dc App | 2025.09.07 13:02: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