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난 진짜 먹고싶은건 절대 한국인들한테 말 안함 ㅇㅇ...
- 글쓴이
- 삼중하나
- 추천
- 0
- 댓글
- 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4997510
- 2025-09-07 11:48:53
| 드로시커 | 이게 무슨소리야? | 2025.09.07 11:50:09 |
| 삼중하나 | 저도 모르겠음... | 2025.09.07 11:51:45 |
| ㅇㅇ | 조현병있어? | 2025.09.07 11:55:42 |
| 삼중하나 | 그냥 말을 꽈한거지 맥락은 있어요 | 2025.09.07 11:56:20 |
| 삼중하나 | 옛날에 친목 그룹에 속해 있을때 거기있는 구성원들끼리 일본인 하나 돌려먹고 시식평 나누던거 보고서 소름 돋아서 그때 이후로 아는 일본인 생기면 한국인들한테 소개를 안해요 | 2025.09.07 11:57: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