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리겜중에 사볼이나 마이마이하는 브붕이들은 많은데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1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4997440
- 2025-09-07 11:06:40
| Sepri | 보통 오락실 리듬게임을 투덱으로 입문을 하진 않지.. | 2025.09.07 11:07:47 |
| 실고밍 | 투덱은사볼마이마이로입문해서가는최종테크임 | 2025.09.07 11:08:43 |
| ㅇㅇ | 난 투덱으로 입문했는걸 ㅠㅠ | 2025.09.07 11:09:07 |
| 김Mr | 유비트도 껴다오 | 2025.09.07 11:09:28 |
| ㅇㅇ | 난 투덱으로 들어갔는데 어째서.. | 2025.09.07 11:09:43 |
| Sepri | 대단해브붕아 | 2025.09.07 11:09:56 |
| ㅇㅇ | 유비트는 이제 죽었어.. | 2025.09.07 11:09:59 |
| 김Mr | @ㅇㅇ | 2025.09.07 11:10:11 |
| Space | 태고도 껴다오 | 2025.09.07 11:10:41 |
| ㅇㅇ | 스크 1도못하는 양산형 리게이임 | 2025.09.07 11:10:48 |
| ㅇㅇ | 태고는 조금 보이긴하던데 | 2025.09.07 11:11:02 |
| Sepri | 나는 8렙깨고 접엇음.. | 2025.09.07 11:11:31 |
| MUSECA | 리플렉비트 렛츠고 | 2025.09.07 11:14:25 |
| ㅇㅇ | 전원 켜져있지도않음 ㅋㅋ | 2025.09.07 11:21: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