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오락실에 리듬게임 고인물짱많네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1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4997432
- 2025-09-07 11:00:39
| Μο | 투덱같은건 넘어려워 | 2025.09.07 11:01:36 |
| ㅇㅇ | 투덱은 스크래치가 진짜 어렵던데 | 2025.09.07 11:02:19 |
| 미루우츠 | 리겜 고인물들은 항상 있더라 - dc App | 2025.09.07 11:02:20 |
| lia | 다보인데 | 2025.09.07 11:02:25 |
| ㅇㅇ | 나빼고 다고인물임 | 2025.09.07 11:02:37 |
| ㅇㅇ | 저게 어케보이지 | 2025.09.07 11:02:46 |
| Sepri | 사볼하실분 | 2025.09.07 11:02:57 |
| ㅇㅇ | 노브 원핸드때문에 벽느끼는중 | 2025.09.07 11:03:19 |
| Sepri | | 2025.09.07 11:03:55 |
| ㅇㅇ | 손왔다갔다 너무어려워 암기겜이야.. | 2025.09.07 11:04:27 |
| Sepri | 적응대면 보고 손이 가더라 | 2025.09.07 11:05:18 |
| ㅇㅇ | 초견이 넘빡세 | 2025.09.07 11:05:34 |
| Sepri | 2025.09.07 11:05:45 | |
| 실고밍 | 다보여 | 2025.09.07 11:06:50 |
| ㅇㅇ | 어케보이는거지 | 2025.09.07 11:07:5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