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뉴스보니까 요새젊은것들은 힘든일안한다고한다길래 많은생각들더라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1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4997375
- 2025-09-07 10:19:35
- 121.136
| 카와이모모노 | 같은돈받고 저지랄인 현장 갈바에는 안가지ㅇㅇ | 2025.09.07 10:20:24 |
| 바질 | 와.. | 2025.09.07 10:20:46 |
| ㅇㅇ1 | 저거 요 며칠은 떨어진거만 보이는데 더 내려가면 롤러에 깔리거나 몸에 불붙어서 죽거나 말 그대로 폭사하거나 오만가지 개죽음 다 있음 121.136 | 2025.09.07 10:21:48 |
| 나고양이아니다 | 저렇게 사고 당해도 보상 제대로 못받는다며? | 2025.09.07 10:23:17 |
| ㅇㅇ1 | 당연 121.136 | 2025.09.07 10:23:37 |
| ㅇㅇ1 | ㄹㅇ 121.136 | 2025.09.07 10:23:47 |
| 나고양이아니다 | @ㅇㅇ1(121.136) | 2025.09.07 10:24:17 |
| ㅇㅇ1 | @나고양이아니다 보통 무사고0일차로 돌리고 끝임 121.136 | 2025.09.07 10:24:50 |
| 바질 | 볼수록 마음아파지네 | 2025.09.07 10:25:49 |
| 서염 | 이쪽이나 공장쪽다합치면 하루에1명죽는꼴인데 아무튼청년문제임 ㅋㅋ | 2025.09.07 10:26:17 |
| ㅇㅇ1 | 아무튼자기는안죽으니까그만이란건가 121.136 | 2025.09.07 10:28:56 |
| 서염 | 그냥 문제는다른쪽인데 눈돌리려고그러는거 | 2025.09.07 10:31:00 |
| ㅇㅇ1 | @서염 사실 문제는 다 알지 높으신분들이 이악물고말안하는거지만 ㅋㅋ 121.136 | 2025.09.07 10:37:08 |
| 서염 | | 2025.09.07 10:38:3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