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뉴스보니까 요새젊은것들은 힘든일안한다고한다길래 많은생각들더라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997375
  • 2025-09-07 10:19:35
  • 121.136
														

7fe58170b5846bf33eeae9e046d42168a1140b368ba28f284511adea0f6944e1183909b3



7bea8770b0866b8423ea84e6409c706de8f5d7d93ecdf528cc09b3b25b6a94d86244154d595a6c17453c3bb2791ce65e0b0065f3d7


니들 이거 뭔지 아냐

나 옛날에 건설사다녔을때 산업안전보건공단 홈페이지 들어갈 일 몇 번 있었거든

근데 거기 들어가면 저렇게 최근 현장에서 벌어진 산업재해 사망사고 다 띄워줌

저거 들어가서 보면 평균 3~5일에 한명꼴로 사람 죽어나감

당연히 죽진 않아도 불구 되거나 병원 몇주 신세되는건 훨씬 더 많음

이 모양인데 당연히 힘든 일 안하려고 하는 게 정상 아닐까 생각해봄…
카와이모모노 같은돈받고 저지랄인 현장 갈바에는 안가지ㅇㅇ 2025.09.07 10:20:24
바질 와.. 2025.09.07 10:20:46
ㅇㅇ1 저거 요 며칠은 떨어진거만 보이는데 더 내려가면 롤러에 깔리거나 몸에 불붙어서 죽거나 말 그대로 폭사하거나 오만가지 개죽음 다 있음 121.136 2025.09.07 10:21:48
나고양이아니다 저렇게 사고 당해도 보상 제대로 못받는다며? 2025.09.07 10:23:17
ㅇㅇ1 당연 121.136 2025.09.07 10:23:37
ㅇㅇ1 ㄹㅇ 121.136 2025.09.07 10:23:47
나고양이아니다 @ㅇㅇ1(121.136) 2025.09.07 10:24:17
ㅇㅇ1 @나고양이아니다 보통 무사고0일차로 돌리고 끝임 121.136 2025.09.07 10:24:50
바질 볼수록 마음아파지네 2025.09.07 10:25:49
서염 이쪽이나 공장쪽다합치면 하루에1명죽는꼴인데 아무튼청년문제임 ㅋㅋ 2025.09.07 10:26:17
ㅇㅇ1 아무튼자기는안죽으니까그만이란건가 121.136 2025.09.07 10:28:56
서염 그냥 문제는다른쪽인데 눈돌리려고그러는거 2025.09.07 10:31:00
ㅇㅇ1 @서염 사실 문제는 다 알지 높으신분들이 이악물고말안하는거지만 ㅋㅋ 121.136 2025.09.07 10:37:08
서염 2025.09.07 10:38:3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998478 사과로 부거 뿌리면서 장난치는 건 첨보는 무빙이긴 해 Ro_ 2025-09-07 0
4998477 먼 추첨이여 18 타코야끼 2025-09-07 0
4998476 걔. _법사_ 2025-09-07 0
4998475 이런 문화 솔직히 잘 모르겠어 12 빗망울 2025-09-07 3
4998474 아 내일 점심 굶겠네 혼돈과파멸의심연을이끄는어둠군단장버터캣 2025-09-07 0
4998473 브분 부기 22 무료 2025-09-07 0
4998472 나 림월드 하고왔는데 왜 맘대로 떡밥 끝내냐고 Space 2025-09-07 0
4998471 지금 들어온 브붕이는 슬프다... ㅇㅇ 2025-09-07 0
4998470 시발딸치고왔더니큰거지나갔네 6 다채 2025-09-07 0
4998469 씁쓸하네 4 우사뿅 2025-09-07 0
4998468 주딱파딱완장 브갤 시민인민 여러분 제안이 있소 13 Schneider_Pyh 2025-09-07 10
4998467 오늘 념글 왜이래! 2 달달밤 2025-09-07 0
4998466 레전드긴하네 2 시적허용 2025-09-07 0
4998465 ㅋㅋㅋ저 뜬금없이 부검하라는 댓글 볼때마다 터지네 7 Μο 2025-09-07 0
4998464 슬슬 자야겟네.. 4 이뀨립스 2025-09-07 0
4998463 치킨 내껀데 쟤들이 뺏어갔어 4 _법사_ 2025-09-07 0
4998462 이런 일이 자주일어나야함 1 ㅇㅇ 220.123 2025-09-07 0
4998461 갑자기 페이셜 LED 안들어온다 2 Tove 2025-09-07 0
4998460 나 그냥 갑자기 화남 ㅇㅇ,;;; 1 닁아 2025-09-07 0
4998459 버거 뿌린다고 욕할거면 줄은 안서야지 6 ㅇㅇ 211.235 2025-09-07 10
4998458 사진/영상 내가 만들었던 것중에 개인적으로 맘에들었던 아바타 8 라비라비 2025-09-07 0
4998457 념글 배불러 유성우를따라서 2025-09-07 0
4998456 개 씨 발 차 라 리 뿌 리 지 말 던 가 13 ㅇㅇ 2025-09-07 11
4998455 오늘 브챗에서 뉴비때 가끔씩 보았던 분 만났음 2 파란색맛 2025-09-07 0
4998454 그래재밋엇다 ㅇㅇ 211.235 2025-09-07 0
4998453 그래 당연히 이게 진짜 투표지 13 파란색귤 2025-09-07 0
4998452 나도 꽁자좋아하는데.. 가무자 2025-09-07 0
4998451 이제 자도 되지? 6 메론 2025-09-07 0
4998450 9월에 쓸 돈이 많네 2 이터니티 2025-09-07 0
4998449 내 치킨… 해파리냥체 2025-09-07 0
4998448 브챗만 소리가 이상한데 뭐임??? ㅇㅇ 2025-09-07 0
4998447 이년 ㅇㄷ감..? 4 Schneider_Pyh 2025-09-07 5
4998446 치킨카르텔 특검하라 MUSECA 2025-09-07 0
4998445 내 치킨 뺏겼어... 3 koper 2025-09-07 0
4998444 진짜 이거 기물락이라니까?? Ch5 2025-09-07 0
4998443 그래서 새로추첨 진짜하는거임? 3 타코야끼 2025-09-07 0
4998442 아 황올만큼 화나네 ㅇㅇ 2025-09-07 0
4998441 부거 뿌리는 이유 4 Space 2025-09-07 1
4998440 이게 도대체 무슨일이야 브븐 14 신뢰에요 2025-09-07 1
4998439 한10년만젊어지면좋겠다 4 사디스트 2025-09-0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