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베이스 치는 사람 있어?
- 글쓴이
- soju
- 추천
- 0
- 댓글
- 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4997288
- 2025-09-07 09:39:33
| Space | 베이스가 전압이 더 높대 그래서 일렉기타용 엠프 아무거나 물리면 앰프 찢어진다고 들었음 | 2025.09.07 09:46:24 |
| soju | 그럼 베이스 치는 사람을 칠려면 더 전압이 높은 앰프가 필요한건가? - dc App | 2025.09.07 09:48:53 |
| Space | @soju 베이스용 앰프들이 전압이 더 높으니까 그렇다고 볼수 있을듯? | 2025.09.07 09:53:04 |
| soju | 그럼일단 베이스 치는 놈을 구해서 뷰지에 코드를 꼽아야겠네 - dc App | 2025.09.07 09:57: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