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어제 있었던 일인데 이거 내가 이상하게 생각하는거임?
- 글쓴이
- 두리1
- 추천
- 0
- 댓글
- 1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4996743
- 2025-09-07 04:52:04
| MUSECA | 보통 안비슷하다고 생각해도 그걸 말로 꺼내진 않죠? | 2025.09.07 04:52:45 |
| 아스피 | 그냥 칭찬받고싶었던거임 | 2025.09.07 04:52:58 |
| 두리1 | 그런가 내가 잘못한거가 - dc App | 2025.09.07 04:53:01 |
| ㅇㅇ | 브챗에 성우지망생들 존나많은데 그 뭐 ㅇㅇ... 진짜 성우가 그럴리가 있나 진짜 성우래봤자 들어본적 없는거 한 놈이거나 구라핑임 | 2025.09.07 04:53:14 |
| Schneider_Pyh | 누군지 알거같은데... 씁... 무시해라 무시해 성우라면 객관적인 판단을 받아들일줄 알아야지... - dc App | 2025.09.07 04:53:17 |
| 묭뇽 | 그런 생각은 속으로만 하는게 좋음 - dc App | 2025.09.07 04:53:20 |
| 두리1 | 그래야 겠당 - dc App | 2025.09.07 04:53:38 |
| MUSECA | @두리1 근데 걔가 너무 예민하게 반응한거도 맞는듯 | 2025.09.07 04:54:04 |
| 띠로리 | 같이 놀고싶어서 왓는데 굳이 시른소리 할거잉냐ㅋㅋㅋ | 2025.09.07 04:54:24 |
| 블랙서바이벌 | 맞는말도 못하는 시대가.. 도래했다 - dc App | 2025.09.07 04:55:03 |
| ㅇㅇ | 근데뭐...앞에했던것들은 얘기없는거보니 좀 치긴했나봐? | 2025.09.07 04:55:27 |
| 두리1 | 아니 ..맥크리랑 무잔때는 칭찬 해줬단 말이지 ㅜㅅㅜ - dc App | 2025.09.07 04:55:44 |
| 두리1 | 웅웅 그건 잘 환호해줬어 잘하길래 - dc App | 2025.09.07 04:55:59 |
| 생귤차 | 애초에 성우면 성대모사를 왜하노 ㅋㅋ | 2025.09.07 04:57:37 |
| 잔물결 | 너가 강사면 줘팸이 맞고 아니면 사회성 가면 끼고 와~ 잘하시네요 하는게 나은 느낌 | 2025.09.07 04:58: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