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어제 있었던 일인데 이거 내가 이상하게 생각하는거임?
글쓴이
두리1
추천
0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996743
  • 2025-09-07 04:52:04
														

퍼블릭에서 무리생겨서 노가리 까고있는데  어떤사람이 찾아와서 자기 직업은 성우고 취미로 브챗한대

그래서 성대모사 보여주는데 맥크리랑 귀칼 무잔은 비슷하게 하더라고?

근데 그뒤에 나락 들려주는데 안비슷하 길래 안비슷 하다고 했더니 어쩌라고 평가하지마 짜증나니까 이러길래

속으로( 뭐지 그럴꺼면 왜온거지 ..

싶었는데 내가 너무 꼬인거니

- dc official App
MUSECA 보통 안비슷하다고 생각해도 그걸 말로 꺼내진 않죠? 2025.09.07 04:52:45
아스피 그냥 칭찬받고싶었던거임 2025.09.07 04:52:58
두리1 그런가 내가 잘못한거가 - dc App 2025.09.07 04:53:01
ㅇㅇ 브챗에 성우지망생들 존나많은데 그 뭐 ㅇㅇ... 진짜 성우가 그럴리가 있나 진짜 성우래봤자 들어본적 없는거 한 놈이거나 구라핑임 2025.09.07 04:53:14
Schneider_Pyh 누군지 알거같은데... 씁... 무시해라 무시해 성우라면 객관적인 판단을 받아들일줄 알아야지... - dc App 2025.09.07 04:53:17
묭뇽 그런 생각은 속으로만 하는게 좋음 - dc App 2025.09.07 04:53:20
두리1 그래야 겠당 - dc App 2025.09.07 04:53:38
MUSECA @두리1 근데 걔가 너무 예민하게 반응한거도 맞는듯 2025.09.07 04:54:04
띠로리 같이 놀고싶어서 왓는데 굳이 시른소리 할거잉냐ㅋㅋㅋ 2025.09.07 04:54:24
블랙서바이벌 맞는말도 못하는 시대가.. 도래했다 - dc App 2025.09.07 04:55:03
ㅇㅇ 근데뭐...앞에했던것들은 얘기없는거보니 좀 치긴했나봐? 2025.09.07 04:55:27
두리1 아니 ..맥크리랑 무잔때는 칭찬 해줬단 말이지 ㅜㅅㅜ - dc App 2025.09.07 04:55:44
두리1 웅웅 그건 잘 환호해줬어 잘하길래 - dc App 2025.09.07 04:55:59
생귤차 애초에 성우면 성대모사를 왜하노 ㅋㅋ 2025.09.07 04:57:37
잔물결 너가 강사면 줘팸이 맞고 아니면 사회성 가면 끼고 와~ 잘하시네요 하는게 나은 느낌 2025.09.07 04:58:1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999261 저 퇴근햇삼,, 10 durab1e 2025-09-07 0
4999260 크리퍼가알에서깨어날때그의부모는출산을축하하기위해 6 Genshin 2025-09-07 0
4999259 근데 ㄱㅇㅂ는 금지어 걸거 아니면 맥락상 해석은 필요하지않나요... 4 삼중하나 2025-09-07 0
4999258 꼭뷰만 안보이면된다고?!!!! 7 아스피 2025-09-07 0
4999257 꼭뷰만 안보이면 다되나보네 8 찐빵단 2025-09-07 0
4999256 사진/영상 개멍청한 영상 찍어왔음 6 편하비_ 2025-09-07 0
4999255 책이나 마저읽을까 3 생각사슬 2025-09-07 0
4999254 학교도착하지도않앗는대 집가고십음 2 Genshin 2025-09-07 0
4999253 부챗에선 먼가 한두달만에 만나도 얼마 안지난거같음 10 왜나만 2025-09-07 0
4999252 아무리 착한말을 한다고 해도 9 _법사_ 2025-09-07 0
4999251 주황불리퀘넣어도 리퀘안받아줘.. 4 이세상게임이아냐 2025-09-07 0
4999250 드디어 기온정상화(최고기온30°C) 4 생귤차 2025-09-07 0
4999249 와 진짜 초기요미랑 데이트 낭낭하게 한 하루였다 12 sisters 2025-09-07 0
4999248 말이 참 신기하단 말이야 16 아스피 2025-09-07 0
4999247 오늘 돈 1만원 날렷삼 5 Genshin 2025-09-07 0
4999246 친구창 보면 인사랑 근황토크는 하고싶은데 4 꽃무니벽지감성 2025-09-07 0
4999245 작년10월 초에 온도 몇도가 평균이엿음? ㅇㅇ 2025-09-07 0
4999244 와 5킬로는 찐거같은데 6 ㅇㅇ 2025-09-07 0
4999243 외는 것 만으로 사람을 죽음으로 인도하는 마술이 있다... 7 삼중하나 2025-09-07 0
4999242 와 몇일전까지는 가을호소날씨였는데 6 에주에오 2025-09-07 0
4999241 기온의 정상화 이또한 신창섭의 은혜겠지요... 3 꽃무니벽지감성 2025-09-07 0
4999240 드디어 기온 정상화가.. 8 띠얀띠 2025-09-07 0
4999239 나도오늘부터 착한말하기 1일차할게 11 찐빵단 2025-09-07 0
4999238 어디 가는 것도 일이네 2 메론 2025-09-07 0
4999237 아 출근하기 싫어 더 자고싶어 13 편하비_ 2025-09-07 0
4999236 잘자브븽... 6 _법사_ 2025-09-07 0
4999235 귀여운쇼콜라양쪽에두명끼고싶구나 10 snrnsepdy 2025-09-07 0
4999234 바다곰을 피하는 짤녀 3 보라지도댕이 2025-09-07 0
4999233 시폰 쇼콜라 덮밥 마려움 6 Genshin 2025-09-07 0
4999232 저 일하기 시러요 4 snrnsepdy 2025-09-07 0
4999231 시폰옷속에손넣어서막만지고싶네 4 읭지수 2025-09-07 0
4999230 아 씨바 출근하기싫어 10 삼중하나 2025-09-07 0
4999229 내가 이걸 왜 이제야 알았지 10 _법사_ 2025-09-07 0
4999228 오늘은 반드시 사진 찍으러 돌아다닐것... 7 꽃무니벽지감성 2025-09-07 0
4999227 너무일찍출발햇나 12 ㅇㅇ 2025-09-07 0
4999226 제발동생알바 제발동생알바... 14 아스피 2025-09-07 0
4999225 내가 왜 출근을 해야되는데? 10 꽃무니벽지감성 2025-09-07 0
4999224 으으 좀만 힘내잣 8 마마밍 2025-09-07 0
4999223 심심하군 5 생각사슬 2025-09-07 0
4999222 ㄴ 그렇게 있으면 젖탱이 마구 만져져도 모름 진짜 ㅇㅇ 211.36 2025-09-0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