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퀘2 사용중인 뉴비인데 여기 적은거 말고 더 사면 좋은거 있을까
- 글쓴이
- beset
- 추천
- 0
- 댓글
- 1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4996641
- 2025-09-07 03:57:21
| ㅇㅇ | 안경을 쓴다면 렌즈가이드 | 2025.09.07 03:58:18 |
| 비엔이 | 헤일로스트랩 - dc App | 2025.09.07 03:59:55 |
| beset | 렌즈가이드 비싸서 고민 많이되는데 오래할거면 사는게 맞는가보다 | 2025.09.07 03:59:59 |
| ㅇㅇ | @beset 필수임 그냥 스트랩은 바꿔도 되는데 끼고 잘 생각 있으면 기본이 젤 편함 | 2025.09.07 04:00:43 |
| beset | ㄱㅅㄱㅅ | 2025.09.07 04:01:14 |
| 메론 | 나는 퀘2 쓸 때 실크폼, 기본 스트랩+TPU헤드밴드 썼어 이거 쓰면 누워서 하기 편했어 | 2025.09.07 04:01:53 |
| beset | 헤일로 스트랩은 알리에서 주워서 쓰면 되겠지? | 2025.09.07 04:03:38 |
| beset | tpu 밴드도 추천글 꽤 있는거 같은데 기본+tpu 조합이 가장 이상적이야? 만약 헤일로 스트랩사면 거기에 껴두 괜찮은건가 궁금하네 | 2025.09.07 04:04:19 |
| 메론 | 응 기본 스트랩이 얇다보니 누워서 할 때 안 거슬리고 편하더라 | 2025.09.07 04:08:11 |
| beset | @메론 나도 누워서할 때 여기 써준 세팅으로 해봐야겠다 고마워 | 2025.09.07 04:10: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