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뉴비인데 계급 낮은 사람 아바타는 뭉개짐??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4996488
- 2025-09-07 02:27:43
- 39.121
| Cosmodiver | 그거 그냥 아바타가 무거워서 뭉개져 보이는거임 | 2025.09.07 02:28:14 |
| 개물렁 | 딱히 그런건 아니고 세이프티 설정 해놓은거때문에 뭉개지는걸걸 | 2025.09.07 02:28:47 |
| 드로시커 | 직접 최적화를 하거나 아예 수정해서 업로드하면 옷 벗겨질 일은 없을 거야! 친구를 만들고 등급을 올리자! | 2025.09.07 02:30:07 |
| ㅇㅇ | 옷 안보이는건 등급이랑 관계없구나 39.121 | 2025.09.07 02:49:5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