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유니티로 아바타 꾸미고있으면 레벨도 오를수있나요?
- 글쓴이
- 단도깅
- 추천
- 0
- 댓글
- 1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4996478
- 2025-09-07 02:17:48
| ㅇㅇ1 | 카운트 안댐 223.39 | 2025.09.07 02:18:23 |
| 양띠 | 친추를 하삼 | 2025.09.07 02:19:03 |
| 단도깅 | ㅜㅜ - dc App | 2025.09.07 02:19:13 |
| 단도깅 | 안그래도 어제 새벽에 한분하고 친추 했어여 - dc App | 2025.09.07 02:20:13 |
| 고래토리7 | 보라딱지 친구만들면 금방오르긴하더라구 | 2025.09.07 02:20:35 |
| ㅇㅇ1 | 비지터는 조건이 달성하고 3일이라는 대기 시간을 갖음 ㄱ.러니 지터때 친추 많이 안해도대고 한두명정도만 있어도 오름 월ㄷ. 100개 아바타 50개 즐찾 ㄱ 223.39 | 2025.09.07 02:23:32 |
| 개물렁 | 겜켜서 거울앞에 세워두고 유니티하기 | 2025.09.07 02:24:03 |
| ㅇㅇ1 | 팁이긴한데 먼저 친추 월드 즐찾 된상태로 플러스 1개월 지르면 바로2계급 특진해버림 223.39 | 2025.09.07 02:25:15 |
| 단도깅 | @ㅇㅇ1(223.39) 오오... 감사합니다 오늘이 3일찬데 바로 해볼게여 - dc App | 2025.09.07 02:25:56 |
| ㅇㅇ1 | @단도깅 서버 시간대에따러 바로 나타나기도하고 6-8시간뒤에 바뀌기도함 223.39 | 2025.09.07 02:28:27 |